그라비티-에밀크로니클 온라인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팬터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사전공개시범서비스(이하 프리오픈)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오픈은 게임의 안정성과 현지화 작업에 대한 마지막 점검으로 에코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할 수 있다. 특히 NPC 정보를 보여주는 ‘미니맵’과 퀘스트 NPC를 통해 임무를 받기 전에 해당 내용을 먼저 확인 할 수 있는 ‘퀘스트 우선 안내’ 기능 등 편의성을 고려한 시스템을 추가된다. 또한 직업명과 스킬명 등을 한국인의 정서에 맞게 변경했다. 게임 시작 시에 에코의 세계관과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방법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을 강화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에 접근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소닉앤트-익스트림 사커
소닉앤트(대표 장상옥)는 30일 오후 5시부터 자사가 개발한 길거리 축구게임 ‘익스트림 사커(www.exsoccer.com)’의 그랜드 오픈을 실시한다.
이번 그랜드 오픈은 볼을 상대 옆으로 보낸 후, 벽을 밟고 상대를 돌파해 나가는 월 라이드, 뒤쪽으로 드리블하여 상대방의 가격 범위를 벗어나게 하는 백 드리블, 공을 밟고 위에 올라가서 빠르게 1회 회전 후 패스하는 스핀 패스가 추가된다. 6미터 내 있는 상대편의 얼굴을 향해 볼을 던져 패닉상태에 빠지게 만드는 얼굴 맞추기 등 공격과 수비 그리고 골키퍼의 스킬도 있다.
익스트림사커 프로젝트 총괄 박홍수 PM은 “4개월 만에 유저들과 다시 만나게 되어 무척 떨리는 한편 기쁘다”며 “새롭게 단장한 익스트림사커 그랜드 오픈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4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5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6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7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8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9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