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하우스, 개별 과금제 전환 등 사이트 전면 개편

 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이 운영하는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 이티하우스(http://www.et-house.com)가 기존 월 1만원 정액제를 폐지하고 개별 과금제로 전환했다.

 개편된 이티하우스는 단과반과 종합반 개념을 도입하고 우수 수강생에 대한 다양한 보상제도를 마련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티하우스가 내세운 전략 콘텐츠는 총 세가지 코스로 구성된 종합반 강좌. 학습 목적에 맞는 ‘강(온라인 강좌 최소단위)’들을 체계적인 학습코스로 재구성했으며, 일차별 또는 단계별로 ‘통과(PASS)’와 ‘실패(FAIL)’ 개념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50여 개의 단과반 강좌는 토익, 토플, 회화, 청취, 영작, 중고등 등 총 9개 영역으로 분류된다. 수강 후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하여 80점 이상 성적으로 합격 시에는 타 강좌 수강료 2000원 할인쿠폰을, 불합격 시에는 7일간의 복습기간을 준다.

 능률교육 이러닝사업본부 전종성 상무는 “학습 동기를 자극하는 다양한 보상제도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온라인 강좌도 쇼핑몰처럼 따져보고 고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강료가 아깝지 않은 알찬 온라인 영어교육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티하우스는 이번 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오는 5월 1일까지 신규 회원에게 단과반 1만원 할인 또는 종합반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경원기자@전자신문, kwjun@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