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PCB & NEPCON 2007]주요 참가업체-리트젠

Photo Image

 리트젠(대표 김용선 www.lichtzen.com)은 이번 전시회에 중적외선 건조기를 비롯해 국부 자외선 경화기, 자외선 경화시스템, 자외선 램프 및 주적외선 램프를 출품한다.

이 제품들은 리트젠의 경화 및 자외선 등 최신 기술이 결합된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 공급 중인 기존 제품을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고효율 중적외선 건조 컨베이어 시스템(High Efficiency Medium Infra-Red Conveyor Drying System)은 기존의 열풍 건조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고효율의 건조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투자 비용과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뛰어난 에너지 효율성 △콤팩트한 디자인 △획기적인 생산라인 단축(60% 이상 단축) △유지·관리비의 대폭 감소(30% 단축) △2∼6㎛ 파장영역으로 수용성 도료의 파장영역과 거의 동일한 파장영역에 따른 우수한 에너지 흡수력 및 전달력 △제품의 열 흡수 파장 영역을 고려한 신개념의 건조 기술 접목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주요 적용분야는 자동차, 플라스틱, 유리, PCB, 섬유, 금속코팅, 이차전지 등의 건조 공정에 사용 가능하다.

또 함께 선보이는 국부자외선 경화기는 고밀도의 UV를 국부에 조사할 수 있는 것으로 국내 최초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콤팩트한 외관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UV 출력광도를 조절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 RS-232C 규격의 시리얼 통신을 지원하며 프로그래머블로직컨트롤러(PLC)나 산업용 PC를 이용해 제어하는 것도 가능하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