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NHN-R2NHN이 서비스하는 MMORPG ‘R2’는 두번째 에피소드 ‘2nd 레볼루션’의 핵심 콘텐츠인 ‘로덴’과 ‘어쌔신’을 공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15일 테스트 서버를 통해 공개된 신규 영지 ‘로덴’은 단 하나의 천공성을 배경으로 한 치열한 공성전의 장으로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암살자 컨셉트의 ‘어쌔신’ 역시 잠입, 은신 등 독특한 기술 및 전용 무기 활용의 재미로 테스터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HN은 새롭게 오픈하는 15번째 서버 ‘벨켄’에서 신규 클래스 ‘어쌔신’ 캐릭터를 생성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R2 전용 CPU’를 비롯한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블랙샷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서비스하고, 버티고우게임즈(대표 김정환)가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블랙샷’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FPS 게임의 중요 요소인 안정화를 최우선으로 하고 총기 4종과 3개의 맵, 일반 데스매치와 깃발뺏기 모드가 혼합돼 치열한 접전을 가능하게 하는 DF(Death flag) 모드와 폭파 미션 모드가 공개된다.

블랙샷은 각 캐릭터만의 배경 스토리와 성격이 설정된 총 8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1개의 계정당 다수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캐릭터마다의 다양한 치장을 가능하도록 하는 차별화 된 캐릭터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케이와 강인함과 분노를 표출하는 아담이라는 2명의 용병이 공개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