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코리아(지사장 전고영)는 감지(sensing)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커패시턴스 디지털 컨버터(CDC, 제품명: AD7150) 및 iSensor™ 지능형 센서 제품군(제품명: ADIS16204)을 발표했다.
이 두 제품은 높은 감도, 낮은 전력 소모량, 저렴한 비용뿐 아니라 작은 크기까지 다양한 장점을 결합했다.
이번에 발표된 CDC는 자동차용 원격 자동 승차(Remote Keyless Entry) 시스템과 같은 근접 감지 애플리케이션에서 우수한 수준의 전력 효율, 감도, 반응 시간 및 견고성을 제공한다. iMEMS 관성 센서 코어를 사용한 iSensor 지능형 센서 소자는 미리 조정된 고도의 통합 제품으로, 프로그램 가능한 간소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내장 동작 분석 및 제어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설계됐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정밀 신호 처리 분야 책임자인 마이크 브리치필드(Mike Britchfield)는 "개별 센서는 비싼 가격과 구현이 쉽지 않다는 문제점을 갖고 있다"며 "ADI의 CDC와 iSensor 소자 제품군은 비용과 과도한 전력 소모로 인해 시스템 설계에서 감지 기능을 추가하지 못했던 디자이너의 문제를 해결해 준다"고 말했다.
AD7150은 전자기 적합성(EMC), 적응형 환경 조정, 소형 패키지, 낮은 전력 소모와 빠른 반응 시간 등의 중요한 기능을 갖추고 근접 센서를 위한 완전한 신호 처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불안정하고 전력 소모가 큰, 광학 센서를 사용하는 기존 솔루션과 달리 AD7150은 전력을 70%까지 절감할 수 있다. AD7150은 출입 및 보안 시스템, 원격 감지, 무접점 스위치 등 자동차, 산업용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의 휴대용 제품과 배터리 구동형 제품에 이상적이다.
김정희기자@전자신문, jhakim
전자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 청사 나서는 한덕수 총리
-
2
尹 "계엄 선포 6시간만에 해제하겠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 수석이상 일괄 사의
-
6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7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8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9
속보정부, 국무총리 주재로 내각 총사퇴 논의
-
10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