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DSLR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서

 온라인쇼핑몰들이 최근 디지털일안반사식카메라(DSLR·Digital Single Lens Reflex) 시장 잡기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DSLR 전문숍을 오픈하거나 DSLR 할인 판매전을 잇따라 진행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디앤숍(www.dnshop.com)에서는 최근 DSLR 전문숍인 뷰파인더(View finder)를 오픈하고 카메라 바디, 렌즈 등 5000여개의 DSLR 관련 상품에 나섰다. 디앤샵에서는 뷰파인더 오픈 기념으로 초보자에서 전문가까지 용도에 맞는 카메라 패키지를 추천하는 ‘DSLR세상으로의 첫걸음` 기획전을 마련했다.

H몰(www.hmall.com)에서는 렌즈, 메모리, 삼각대 등 DSLR 이용자를 위한 위한 정품 소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DSLR 전문샵`을 운영 중이다. 또한 펜탁스의 히트상품인 K100D의 초특가 행사를 실시 중이다.

우리닷컴(www.woori.com)은 ‘니콘 D40 출시기념 특별판매전’을 열고, 니콘 D40, D80, D70S, D200 등 니콘의 주력 DSLR 제품을 5% 할인 판매한다. 특히 니콘 D40은 DSLR 카메라의 본격적인 대중화에 따라 몸체의 무게를 줄이고 여성들도 쉽게 조작할 수 있는 매뉴얼을 갖춘 50만원대(바디 기준) 보급형 DSLR 카메라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21일까지 ‘Digital SLR 파격가 할인 대전`을 연다. 캐논, 니콘, 소니 등의 제품을 DSLR을 최고 10%까지 할인판매한다.

성호철기자@전자신문, hcsung@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