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듀얼코어 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인텔(www.intel.com)이 오늘 코어2듀오 사진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나라를 포함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아마추어 사진 작가 350명이 참가했다.

이번 공모전의 선정 기준은 듀얼코어에 맞게 두 사람이나 두 마리, 동시에 움직이는 물건 등 한 쌍의 모습을 사진에 잘 담아내고 묘사한 것에 초점을 맞췄다고.

최종 수상작은 모두 4개. 이 가운데 우리나라의 김원섭 씨 작품인 `여인의 향기`는 탱고의 도시인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탱고를 추는 남녀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 밖에 홍콩의 윙치긍 `끈끈한 협력 관계`, 리새호 `손에 손잡고`, 베트남의 응우엔 탄 `행복` 등이 수상작에 이름을 올렸다.

인텔의 아태지역 모바일 플랫폼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앨리스 탐은 "수상 작품들에서 묘사된 한 쌍들은 둘이 함께 하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더 많은 것을 즐길 수 있다는 공모전의 목표를 잘 드러내고 있다. 선정된 사진들은 최종 사용자들이 인텔 센트리노 듀오 모바일 기술이 그들의 삶에 가져다 주는 매우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와 이동 중에도 가능한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같은 혜택을 잘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당선자와 선외 가작 리스트, 작품 등은 홈페이지(www.intelapacphotocompet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트를 통해 해당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2007년 달력을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석원 기자, lswcap@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