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탄코리아(대표 황선친 http://www.raritan.co.kr)는 키보드·비디오·마우스(KVM) 스위치 장비 ‘도미니언(Dominion) KX’로 고객만족 부문 히트상품 대열에 올랐다.
KVM은 키보드·비디오·마우스를 합성한 단어로 고가의 메인프레임급 서버 없이도 여러 대의 PC를 단일 모니터와 키보드·마우스 등으로 원격 관리하는 스위치 장비다. 사무실에 앉아 원격지 데이터센터에 복잡하게 얽혀 있는 서버와 스토리지 등 각종 IT자원을 직접 모니터링하고 통제할 수 있도록 해준다.
라리탄의 ‘도미니언 KX’는 64개의 서버를 지원하는 KVM-over-IP 스위치로 업계 최고의 포트 밀도를 자랑한다.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디지털 방식의 KVM장비다. 시스템 관리자들의 오랜 숙원인 관리상의 비용 절감과 시스템 운영의 효율성 극대화라는 두 가지 숙제를 동시에 해결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한다.
‘도미니언 KX’는 짧은 시간에 설치 가능한 완전 독립 시스템으로 보안성, 가용성, 원격 전원 관리 및 고화질의 선명한 비디오를 제공한다. 내장 모뎀을 통해 네트워크 또는 인터넷 일시 정지 등 비상사태 중에도 임무를 제대로 수행할 수 있는 서버로 신속한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IP 주소와 네트워크 드롭 수는 물론이고 전원 소비, 냉각, 배선, 설치 및 유지보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시켜 준다.
전 세계 엔터프라이즈 KVM 시장의 30%를 차지하고 있는 라리탄은 국내에서도 지난 6년간 연속 두자릿수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60% 이상의 시장 점유율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라리탄코리아는 정통부 정부통합 데이터센터를 비롯해 KT·LG필립스LCD·한진중공업 등 기업 통합 데이터센터 구축 프로젝트에 대규모 KVM 장비를 공급했다.
많이 본 뉴스
-
1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2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3
[ET톡] 퓨리오사AI와 韓 시스템 반도체
-
4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5
마이크론 공략 통했다…펨트론, 모듈 검사기 공급
-
6
트럼프, 푸틴과 만남 “매우 곧”..EU 보복관세 계획엔 “그들만 다칠 뿐”
-
7
“브로드컴, 인텔 반도체 설계 사업 인수 검토”
-
8
머스크, 챗GPT 대항마 '그록3' 17일 첫선
-
9
천안시, 총 인구수 70만 달성 코앞…작년 7000여명 증가 5년 만에 최대 유입
-
10
속보국가기간 전력망 확충 특별법, 여야 합의로 산자위 소위서 가결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