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교육, PMP렌털 서비스 개시

 ○…온라인 교육 사이트 비타에듀 등을 운영하는 고려교육(대표 문상주)가 초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최신형 PMP(휴대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렌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고려교육은 이를 위해 렌털 전문업체인 한국렌털과 독점 계약을 체결, 아이스테이션의 최신형 PMP를 공급하고 있다. 서비스 가격은 보증금 없이 월 2만1000원으로 책정했으며 현재 고려교육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학원을 중심으로 우선 공급할 예정이다. 차후에는 각 학교 근처의 서점 등에서 보호자의 동의가 있을 경우 학생들이 PMP 렌털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첨단 기기 보유에 따른 가격 부담을 최소화하고 학원교육을 양질화, 다양화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U러닝’ 서비스의 저변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려교육의 이번 PMP 렌털 서비스는 삼성전자, 캐논, 카시오, 교보문고 등 30개 대기업과 함께 진행하는 ‘학원 선진화 지원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 프로그램은 학원정보화와 교육콘텐츠 지원, 학원운영 및 시설, 복지환경 등을 지원하는 토털 서비스로 고려교육 본사에 마련된 ‘학원 선진화 체험관’에서 이용해 볼 수 있다. 전경원기자@전자신문, kwjun@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