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

 엔소니-드래곤슬레이이2

드래곤슬레이어2는 3인 액션RPG로써 3명의 캐릭터를 조작, 스킬을 습득하고 퀘스트를 수행해 스토리의 엔딩을 볼 수 있는 게임으로 KTF를 통해 제공된다.

 기존 ARPG의 특징이자 한계였던 1인칭 게임 플레이 방식을 극복해 3인의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하는 새로운 개념의 ARPG를 선보였다. 3명이나 되는 캐릭터의 콤보와 협동기를 통해 조작감을 극대화시키며 모바일 특성상 불필요한 캐릭터 동작을 최소화시켜 인터페이스를 간략화하고 사용하기 편하게 구현됐다.

엔타즈-농장타이쿤 더팜

농장타이쿤 더팜은 기존 경영 게임들과 차별화된 소재를 선택했고, 진행방식도 업그레이드된 게임 으로 KTF를 통해 서비스된다.

단순한 게임 방식을 탈피, 액션을 강화했고 다양한 이벤트 및 미니게임을 추가해 게임의 지루함을 해소했다. 실제로 농장을 경영하는 느낌을 주며 자연재해 및 NPC들과의 호감도 및 이성과의 연애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메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목적성을 부여, 이벤트와 미니게임을 통해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로프트-마이트 앤 매직

세계 3대 롤플레잉 게임 중 하나인 마이트 앤 매직을 KTF를 통해 선보인다.

이용자는 주인공 기사인 ‘이완’이 돼 영주의 명령을 받아 괴물에게 사로잡힌 왕을 구출하는 탐구·모험 정신을 엿볼 수 있다. 계곡, 불의 산, 얼음나라, 하늘궁전 등 총 5개의 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명의 캐릭터로 다양한 마법과 아이템을 이용해 그 미션을 수행해 나가야 한다. 기존의 스테디셀러인 PC버전과 콘솔버전의 라이센스를 모바일로 가져와 PC게임 명성 그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