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브이(대표 윤근천 http://www.dov.co.kr)는 1990년대 초부터 연구용 OLED 증착기 및 유기물정제 시스템을 자체 기술로 개발, 국내외에 200여대의 장비를 공급해 온 OLED 장비 전문 업체다. 이러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작년에는 OLED 2세대 양산장비를 국산화해 성공적으로 구축하기도 했다.
디오브이는 오랜 경험과 축적된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쟁사보다 30% 이상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 생산에 필요한 모든 공정 관련 설계 및 가공, 제어, 조립 등을 전문화된 자체 인력으로 대응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OLED 증착기 및 유기물정제시스템을 개발한 국산화 선도 기업으로 국내 산·학·연 각 분야와 긴밀한 유대 관계를 맺고 있다.
국내는 물론이고 중국·대만 등의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현지 마케팅전문 협력업체와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올해 약 100만달러의 수출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디오브이는 양산용 OLED 증착기 및 유기물정제시스템과 관련해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OLED 풀 컬러 소자 개발에 필수적인 초정밀 얼라인 기술과 불순물을 제거하는 플라즈마 및 UV 세정기술, 정밀제어 유기물 증발원 기술 등을 자체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향후 OLED 디스플레이 시장 성장에 대비, 현재 대면적 4∼5세대 OLED 패널의 연구 및 양산용 증착시스템을 연구개발중이다. 또 양산 효율성을 극대화한 완전 자동화 개념의 대용량 유기물 정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
9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10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