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디스플레이센터(센터장 김준회)가 오는 10월 정식 개소에 앞서 입주 기업 모집에 들어갔다.
충남디스플레이센터는 27일 충남테크노파크 영상관에서 입주 희망 업체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 다음 달 7일까지 입주 신청을 접수한다. 모집 대상은 디스플레이 부품 및 소재, 장비 기업 연구소(개발팀)와 디스플레이 벤처 기업, 대학 및 연구 기관 등이다.
충남디스플레이센터는 입주 기업에 920평 규모의 연구실 23개와 261평 규모의 클린룸 9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충남디스플레이센터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입주 희망 기업의 프리젠테이션 심사를 거쳐 다음 달 입주 기업을 선정하고 8월초 장비수요 조사를 실시, 맞춤형 장비 구축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충남디스플레이센터는 △ 초정밀가공·시험 생산 장비 △ 환경 인증·평가 장비 △ 시험·분석 및 측정·평가 장비 △ 신뢰성 평가 장비 △ 광특성 평가 장비 등을 갖출 예정이다.
김성진 연구기획팀장은 “ 입주 업체 선정 이후 오는 8월 센터 완공과 9월 장비 반입에 이어 10월 정식 개소를 위한 준비가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다”며 “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애로기술 상담 및 기술 지도, 장비 교육 등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의)(041)589-0654
김원배기자@전자신문, adolfkim@
전자 많이 본 뉴스
-
1
SK하이닉스, 日 의존 EUV PR 국산화 추진…'고성능 개발' 동진쎄미켐과 협력
-
2
AI로 공동주택 에너지 관리…'누진세 폭탄' 제거
-
3
삼성디스플레이, 성과연동 보상제도 도입
-
4
삼성·LG, CES 2026서 로봇청소기 신제품으로 中과 '정면승부'
-
5
속보LG엔솔, 벤츠에 2조원 규모 전기차 배터리 공급 계약
-
6
트럼프 “엔비디아 'H200' 칩 中수출 허용”
-
7
LG엔솔, 벤츠에 2조원 규모 전기차 배터리 공급…“중저가 모델 확장”
-
8
HD현대, 인도에 신규 조선소 짓는다
-
9
충남 서해에 2028년 '해양쓰레기 180톤급 전용 수거선' 단독 출항
-
10
LG화학, 첨단소재사업본부 희망퇴직…위로금 최대 50개월분 급여 지급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