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에버2` 퀘스트 일지 대폭 확장

 ‘에버퀘스트 2: 이스트(이하 에버퀘스트2)’ 플레이가 앞으로 쉽게 변할 것으로 보인다.

감마니아 코리아(대표 알버트 류)는 지난 4일 ‘에버퀘스트2’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퀘스트 일지 기능이 대폭 개선돼, 50개까지 저장할 수 있었던 일지가 최대 75개까지 확장됐다. 또 캐릭터가 존재하는 존에 따라 퀘스트 일지에서 퀘스트를 정렬할 수 있게 수정됐다. 유저는 이 기능을 통해 현재 속해 있는 존에서 실행할 수 있는 퀘스트와 퀘스트 수행 과정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 길드 명령서 획득 방법과 길드 명령서를 통한 길드 공헌도 적용이 변경돼 일반 몬스터에서도 길드 명령서를 얻어 길드 퀘스트를 수행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레벨은 최대 30까지 상승하도록 고정됐으며 길드원 전원에게 편지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여기에, 특정 존에서 다른 존으로 이동할 때 적용됐던 레벨 제한과 진입 퀘스트에 대한 내용이 유저들의 편의를 도모하는 방향으로 대거 변경됐다.

감마니아 코리아 관계자는 “유저들이 불편해 하는 여러 요소에 대해서는 향후 실시될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할 것이며 이에 대한 상세한 문제 해결방안과 일정은 8월 중순 팬 페어 -랜파티를 통해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진기자 김성진기자@전자신문>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