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상반기 인기상품]고객만족-에어컨: LG전자 `휘센 투인원 아트`

 LG전자(대표 김쌍수 http://www.lge.com)의 에어컨 ‘휘센 투인원 아트(모델명: LP-C151WPR)’는 1대의 실외기로 2대의 실내기를 가동할 수 있는 기존 ‘투인원 에어컨’에 디자인 요소를 한층 강화해 인기를 끈 제품이다.

 고급벽지 문양의 원 판넬(One Panel)을 도입했고, 3면 입체 공기정화기능도 갖추고 있다. 7단계 플라즈마 크린시스템과 5단계 나노 헤파 크린시스템이 더해져 실내 공기는 물론, 냄새까지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벽걸이형 모델에도 공기청정기가 추가돼 실내 공기를 맑게 해줄 뿐 아니라 온 집안의 공기 순환을 보다 효율적으로 한다.

 ‘휘센 투인원 아트’에는 향상된 ‘트윈파워쿨링(Twin Power Cooling System)’이 적용돼 두 대의 냉매압축기로 실내온도가 사용자가 설정한 적정치에 이르면, 한 대의 압축기만 가동하는 방식으로 작동된다. 이를 통해 최대 65%까지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으며 쾌적성도 놓치지 않았다.

 성능 향상과 동시에 증가하는 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알루미늄 팬에 계면활성제 대신 플라즈마 표면처리 기술을 적용한 열교환기를 사용했다.

 2대의 에어컨을 설치할 경우 각각 실외기를 따로 설치해야 했던 기존 에어컨과 달리 투인원 에어컨은 실외기 1대에 두 대의 실내기를 설치, 실외기 설치 공간을 절약했으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에어컨을 다양하게 조합하고 디자인과 컬러를 평형 대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의 에어컨은 세계 에어컨 5대 중 1대일 정도로 품질과 디자인 모든 면에서 국내외 호평을 받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