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 디지털 앨범CD 출시

 기업 온라인 광고를 CD를 통해, 지속적으로 변경해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 나왔다.

AD&S(대표 손진혁 http://www.adnsecurity.co.kr)은 네트워크 기능이 내장돼, 온라인 데이터 업데이트가 가능한 디지털 앨범CD ‘네트워크 디지털 앨범 CD·사진’를 출시했다.

디지털 앨범CD는 읽기 영역과 쓰기 영역이 공존하는 하이브리드(Hybrid) CD로 이 CD를 사용하면 별도 소프트웨어 없이 이미 CD에 기록된 배경 화면에 자신의 사진을 삽입해 손쉽게 디지털 앨범을 만들 수 있다.

AD&S는 이 디지털 앨범 CD에 자사의 네트워크 기술을 접목, 앨범 기능 뿐만 아니라 기업들이 온라인 광고를 삽입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제품 홍보시 기업들이 광고가 내장된 이 ‘네트워크 디지털 앨범 CD-R’을 제공하면 광고 업데이트가 가능해, 지속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하고 소비자들은 번들로 제공되는 제품이지만, 자신의 이미지를 삽입해 디지털 앨범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광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접속 횟수 △상품 클릭 등에 대한 통계 △광고 시청시 포인트 부여 기능 등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 취합이 가능해, 장기적인 고객 관리에 활용할 수도 있다.

손진혁 사장은 “네트워크 디지털 앨범은 기존 기업 홍보 CD-R과는 달리, 인터넷을 통한 지속적인 광고 제공 뿐만 아니라 개인들의 디지털앨범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현재, 국내 대기업들과 제품에 번들로 제공하는 계약을 추진하고 있는 등 기업 고객들의 반응이 높다”고 말했다.

한정훈기자@전자신문, existen@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