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고스톱 포털을 즐기세요.’
게임업체 오픈타운(대표 권오형)이 1일 연예인이 등장하고 커뮤니티가 대폭 강화된 고스톱게임포털 ‘앗싸고(http://www.assago.net)’를 오픈했다.
앗싸고의 가장 큰 특징은 주제(테마)가 있는 고스톱 게임을 선보인다는 점이다. 커플들을 위한 ‘커플맞고’를 비롯해 명품족들을 위한 ‘명품맞고’, 애완동물 애호가들을 위한 ‘펫맞고’ 등 풍부한 레퍼토리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탤런트 전원주와 개그맨 홍기훈 등 인기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한 전원주와 덩달이의 앗싸맞고 등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고스톱에 요즘 유행하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접목시킨 점도 눈에 띈다. 오픈타운은 블로그, 화상채팅, 쇼핑몰, 디자이너클럽 등 다채로운 서비스로 ‘앗싸고’를 단순 고스톱 게임 서비스를 넘어서는 커뮤니티 서비스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오픈타운은 주제별 커뮤니티가 자발적으로 형성될 수 있도록 매월 ‘맞고 컨셉별 행사’와 전원주, 홍기훈 까페 서비스 등을 실시할 예정이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벌여나갈 예정이다.
권오형 오픈타운 사장은 “‘앗싸고’는 고스톱게임에서는 보기 힘든 커뮤니티 서비스 강화로 유저 중심의 게임 서비스를 창출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류현정 기자 dreamshot@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3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우원식 “韓 탄핵소추안은 국무총리 탄핵안”… 의결정족수 151석으로 판단
-
6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7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8
원·달러 환율 1480원 넘어...1500원대 초읽기
-
9
'오징어게임2' 엇갈린 외신 반응 “날카로움 잃었지만…”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