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웹애플리케이션 전송 분야‘리더 쿼드런트’로 선정

 라드웨어 코리아(대표 정윤연 http://www.radware.com)는 네트워크 업체들을 대상으로 ‘웹애플리케이션 전송 능력’을 평가한 한 가트너 보고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선도업체(Leader Quadrant)’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는 최근 발표한 ‘웹애플리케이션 전송 분야 매직 쿼드런트(MQ) 보고서’에서 관련 기업들의 비전과 실행능력을 평가한 결과, 라드웨어가 시스코나 노텔 등의 경쟁업체를 제치고 우위를 점했다고 분석했다. 가트너는 ‘리더 쿼드런트’ 선정을 위해 각 벤더의 제품과 기술, 영업과 디스트리뷰션 채널, 마케팅·고객 점유율, 투자 의지 등에 대해 평가, 발표하고 있다.

 라드웨어측은 이번 ‘리더 쿼드런트’ 선정은 보안 모듈인 시냅스(SynApps) 아키텍쳐와 침입탐지솔루션(IPS)인 디펜스프로(DefensePro)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보안과 라우트 컨트롤 기능이 높이 평가 받은 결과라고 밝혔다.

 라드웨어 코리아의 정윤연 사장은 “가트너의 MQ 보고서를 통해 라드웨어의 비전과 솔루션의 우수성이 입증됐다”며 “라드웨어는 악의적인 공격을 제거하고 애플리케이션의 연속성을 보장하는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시장에서 지속적인 우위를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드웨어는 지난해 총 매출액 기준, 전년도 대비 25% 성장했다.

 <홍기범 kbho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