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밸리벤처연합회, 인력채용 홈페이지 오픈

 ‘기회의 땅, 대덕밸리로 오세요.’

 대덕밸리벤처연합회(회장 이경수)는 ‘2002 대덕밸리 공동채용캠프’의 공식 리크루트 사이트(http://www.ddjob.co.kr)를 개설하고 오는 24일까지 구직자들의 이력서를 접수한다고 8일 밝혔다.

 대덕밸리벤처연합회와 대전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공동채용캠프에서는 반도체·통신·소프트웨어·바이오 등 다양한 분야의 15개 회사에서 전문 연구인력 및 경영지원인력 10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한백·지니텍·베리텍 등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공동채용 행사를 통해 각각 반도체 설계 및 조립, 마케팅 인력, 통신서비스 설계·개발 엔지니어 등을 선발할 계획이다.

 또 제넥셀과 테라링크커뮤니케이션은 각각 생물학 및 광통신장비 분야 연구인력을 충원하며 한국인식기술·도담시스템스·543미디어텍 등은 소프트웨어 개발인력의 지원을 원하고 있다.

 다림비젼도 회계·경리·영업·관리 등 경영지원인력 외에 전자·통신 개발인력을 요청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인력을 기다리고 있다.

 공동채용 홈페이지에는 자세한 모집요강과 함께 지난해 취직한 선배들의 소감, 참가회사들의 사내풍경 및 직원들 사진 등을 실어 구직자들이 기업 분위기를 좀더 쉽 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홈페이지를 통해 구직자들은 오는 18일 실시되는 ‘대덕밸리 투어’ 행사 참가를 예약할 수도 있다.

 <대전=신선미기자 smshi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