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유머>

 ■ 오랜만에 보는 고전 유머

 폭풍으로 배가 난파해 무인도에 세사람이 표류하게 됐다. 영국사람, 일본사람, 한국사람이었다. 그런데 같이 정글을 지나던 도중 식인종을 만났다. 식인종이 하는 말,

 “좋은 소식과 좋지 않은 소식이 있다. 좋은 소식은 너희들을 잡아먹지 않는다는 것이고 나쁜 소식은 너희를 잡아서 그 가죽으로 배를 만들겠다는 거다.”

 그러자 자존심이 강한 영국인은 총을 찾더니 자신의 목에 대고 쏴버렸다. 그러자 일본인도 따라서 칼로 자살해버렸다. 그런데 갑자기 한국인이 포크를 들더니 자신의 몸을 막 찔러대기 시작했다.놀란 식인종이 “왜그러냐”고 묻자 한국인 왈,

 “이놈아! 어디 구멍난 가죽갖고 얼마나 좋은 배 만드는가 보자!”

 크레스타(나우누리)

 

■ 이런 화장지 개발했으면 좋겠다

 화장지 양면에 성조기가 그려져 있으면 좋겠다.

  basic13(나우누리)

 

■ 02학번이 산소 학번이면

 03학번은 오존 학번이유?

  dae0725(나우누리)

 

■ 재수생이 생각하는 자원절약

 이도저도말고 자원절약하겠다면 학습지(총력·케이스 등) 신청한 거 다 풀자. 우리나라 수험생들이 안푼 학습지를 나열하면 지구를 몇바퀴는 돌 것 같다.

 카오스맨(나우누리)

 

■ DNA

 생물학시간에 교수가 물었다

 “DNA가 뭐죠?”

 작게 대답했다.

 “동남아요.”

 fujiwara(나우누리)

 

■ 낙하산이 안펴져요

 어떤 부대의 군인들이 비행기를 타고 낙하하는 훈련을 하고 있었다. 장교가 신호를 보내면 군인들이 차근차근 비행기 밖으로 뛰어내려가 낙하산을 펼치는 것이 훈련의 과정이었다.

 그런데 한 군인이 자기 차례가 되어 비행기 밖으로 뛰어내렸는데 낙하산이 안펴지는 것이었다.

 군인 : (떨어지며) 장교님! 낙하산이 안펴집니다아아아아아!!!!

 그때 장교가 떨어지는 군인을 보며 다급하게 외쳤다.

 장교 : 다시 올라와아아아!!!!

 별과함께(나우누리)

 

■ 옛날 Q/A 게시판

 문) 왜 IBM 컴퓨터가 매킨토시 컴퓨터보다 보급이 더 많이 되었을까요. 학교 리포트인데 좀 도와주세요. 그리고 개인적인 질문인데 왜 IBM컴퓨터가 가격이 더 싸나요.

 답) 글쎄요. 이 더위에 맥이 맥을 못추니까 그런 게 아닐까요. 그리고 IBM이 가격이 싼 이유는 컴퓨터 부품값이 더 싸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미(I) 버린(B) 몸(M)이라서 더 싸다는 일설도….

 문) 조이스틱이 부러졌습니다. 본드로 붙였는데 또 부러졌습니다. 이번엔 순간접착제로 붙였는데 또다시 부러졌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안 부러질까요.

  답) 용접을 권해드립니다. 다음부턴 힘들이지 마세요.

 문) 직원들이 컴퓨터를 켜놓고 테트리스만 합니다. 회사에서 게임을 못하게 하는 방법이 없나요.

 답) 집에서 쉬게 하십시오. 그리고 테트리스 인기가 떨어질 때쯤 다시 회사 문을 여세요.

 문) 컴퓨터로 한참 워드작업을 하는데 갑자기 다운되었습니다. 중요한 문서입니다. 다운된 컴퓨터를 살릴 방법을 가르쳐 주십시오.

 답) 손바닥으로 책상을 두들기며 열까지 세보십시오. 열까지 세서 안 일어나면 당신의 KO승입니다.

  square2k(나우누리)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