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

 ■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현진)의 MSN(http://www.msn.co.kr)이 ‘스포츠 채널(http://www.msn.co.kr/sports)’을 메이저리그와 월드컵을 주축으로 하는 해외스포츠 전문 사이트로 개편한다. 메이저리그와 국내 프로야구 경기를 실시간 애니메이션으로 중계키로 했다. 이 서비스의 하루 이용 요금은 국내 프로야구 100원, 메이저리그 300원이며 휴대폰과 080 무료 전화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 인터넷 언론 딴지일보(대표 김어준 http://www.ddanzi.com)가 여행 일정과 장소를 참가자들에게 전혀 알리지 않은 채 여행을 떠나는 ‘묻지마 관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총 500명(싱글 남녀 각 250명씩)을 선발하며 무박이일(9월 22∼2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9일까지며 참가비는 무료다.

 ■ 온라인 채팅 사이트 하늘사랑(대표 나종민)의 스카이러브(http://www.skylove.com)가 대화와 게임을 통해 이상형을 찾아주는 ‘애로우채팅’을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채팅방에 입장한 사람끼리 주어진 시간 동안 관심사·취향 등에 관한 질문 형식의 게임과 대화를 통해 마음에 드는 이성 캐릭터에 화살을 날려 속마음을 표현하면 자신에게 적합한 이상형을 찾아 주는 일종의 매칭 채팅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