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니시스(대표 김재민)는 서울 마포에 위치한 교육센터를 통해 다양한 교육사업을 벌이고 있다.
이 회사 교육부는 최근의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지난 상반기에 유닉스, NT, SQL 등 유료 교육과정에 572명, 메인프레임 등 무료 교육과정에 710명 등 1200명이 넘는 교육생을 배출했다.
한국유니시스의 교육과정은 크게 MS 백오피스, 유닉스, 유니시스 ES7000 서버 및 메인프레임 교육으로 나뉘어 있다.
MS 백오피스 과정은 MS 윈도2000, MS SQL 서버 2000, 비주얼 베이직 6.0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공인 자격증인 MCSE 자격증 취득 과정도 개설돼 있다.
유닉스 시스템을 관리하는 시스템 담당자들을 위한 과정인 유닉스 과정은 유니시스SVR4와 SCO유닉스웨어7 등의 운용체계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한국유니시스의 고성능 서버인 ES7000 교육과정은 이 서버를 지원하는 운용체계인 NT4.0, 윈도2000데이터센터에디션, SCO유닉스웨어7 등과 관련된 교육으로 이뤄져 있으며 메인프레임 교육도 병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한국유니시스는 미국 본사 및 아시아 그룹에서 주관하는 각종 IT 관련 교육과 국내외 세미나 등을 개최하고 있으며 자바와 같은 외부 교육과정도 수시로 개설·운영해오고 있다.
교육이 진행되는 이 회사의 마포 소재 교육센터는 최근 새로이 개편됨으로써 최신 설비와 쾌적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 각종 국제 공인자격증 시험을 위한 시험센터를 운영해 교육생들이 MCSE, MCSD, 시스코, 트루 유닉스 등의 자격증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국유니시스의 강사진은 각 분야별 전문가가 해당과정의 전담교육을 맡고 있으며 이 회사는 보다 원활한 교육지원을 위해 올해 안으로 강사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다.
문의 (02) 768-1115 http://www.unisys.co.kr/education
<이호준기자 newlevel@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단독롯데, '4조' 강남 노른자 땅 매각하나…신동빈 회장 현장 점검
-
9
상장폐지 회피 차단…한계기업 조기 퇴출
-
10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