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방송 단신>

◇천리안 인터넷방송국(http://cfocus.chollian.net)에서는 스타밸리와 함께 개그맨 심현섭이 기획한 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힙합앨범 ‘건달’의 출시를 기념하는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양사는 음반 수록곡 일부를 인터넷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음반을 선물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 접수는 16일까지 천리안 인터넷방송국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의학 전문 인터넷방송 메드티비21(http://www.MedTV21.net)은 여름을 맞아 기획특집 ‘여름철 건강관리’ 코너를 마련하고 흔히 ‘암내’라고 불리는 액취증 및 다한증을 흉터없이 치료할 수 있다는 고바야시 절연침 수술을 소개한다.

 이번 특집코너에서는 이밖에도 일광화상을 비롯한 각종 피부 트러블 등 여름철에 걸리기 쉬운 각종 피부질병에 대한 대책과 치료법을 소개한다.

 

 ◇인터넷방송 솔루션업체 아라기술(대표 이재혁 http://www.aratech.co.kr)은 최근 스트리밍 미디어 파일 서버를 부하 분산할 수 있는 솔루션 ‘SmartIP/Media’를 개발했다.

 SmartIP/Media는 패킷 단위의 부하 분산을 하는 ‘L4 스위치’와 달리 요청 단위의 부하 분산을 수행함으로써 안정성과 확장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 회사는 인터넷MBC와 라피가 공동으로 진행중인 인터넷 오디션 행사에서 이 솔루션을 이용, 오디션 동영상 파일을 부하 분산 관리하고 있다.

 

 ◇코리아닷컴(대표 김용회)은 최근 증권전문 인터넷방송 증권채널(http://www.stock.korea.com)이 제공하고 있는 ‘Real 증권방송’을 유료화했다.

 이에 따라 ‘동시호가 특징주 포착과 오늘의 투자전략’ ‘데이트레이딩 1일 5%를 잡아라’ ‘선물 옵션 투자전략 및 장세전망’ 등 프로그램별로 2만원에서 5만원까지 유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한빛투자·다크호스·미래투자 등 총 11개 채널로 구성돼 있는 ‘Real 증권방송’은 단순한 스트리밍 방송 서비스에서 탈피, 회원관리·상담서비스 등 일대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