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스터디 확대 개편

 평생교육 및 사회교육 전문업체 에듀라인(대표 김진기)이 정보기술(IT)·외국어·금융 분야 전문업체와 잇따라 제휴를 맺고 콘텐츠 확대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에듀라인은 정보기술교육 전문업체 하우하우닷컴(대표 이호창 http://www.howhow.com)과 제휴를 맺고 웹디자인·프로그래밍·e비즈니스 등을 조인스터디(http://www.joinstudy.com)를 통해 오는 8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이 회사는 또 최근 사이버 영어교육 전문업체인 온코리아닷컴 (대표 이호열 http://www.on-korea.com)과도 제휴하고 토익·토플 패키지 과정 및 토플 CBT 과정을 서비스하기로 했다. 토익·토플 패키지 과정은 한국외대 이창수 교수와 이화여대 언어교육원 이보영 교수, 아카데미 토익 저자 등 국내 최고 강사진의 동영상 강의다. 에듀라인 측은 특히 토플 CBT 모의고사에 점수는 물론 해설까지 제공해 체계적인 학습관리가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에듀라인은 오는 9월부터는 MBA 과정을 개설한다는 방침 아래 사이버MBA(대표 방석범 http://www.cybermba.com)와도 서비스 제휴계약을 맺고 마케팅과 경영전략·회계기초·기업재무·e비즈니스·리더십 등 모두 10개 과목을 설치하기로 했다.

 에듀라인 측은 “이번에 잇단 제휴는 성인층을 주타깃으로 실제 생활에 도움이 되는 IT 분야와 외국어·금융 분야를 중심으로 이뤄졌다”며 “향후 회원들의 수요가 집중되는 부분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원배기자 adolfkim@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