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증권거래>주요 증권 사이트-대우증권

 대우증권(대표 박종수 http://www.bestez.com)은 지난달 금융포털 사이트인 베스트이지닷컴을 새롭게 개편했다.

 ‘NEW BESTez.COM’은 HTS 프로그램 설치없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접속과 동시에 주식·선물·옵션의 모든 매매와 계좌조회가 가능하다. 종목입체 분석을 강화한 실시간 종목서베이와 개인의 투자 조회 및 투자상담까지 가능하며 세무·부동산·정보제공에서 전 금융기관 계좌조회까지 가능한 종합적인 자산관리서비스가 특징이다.

 최강의 리서치센터가 제공하는 풍부한 자료를 다양한 검색어로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설계된 리서치 기능과 인터넷방송인 이지캐스팅에서 온라인 투자상담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것이 대우증권 홈페이지의 최대 강점이다.

 또 지점 홈페이지 소개와 클럽라운지 기능을 강화, 커뮤니케이션의 강화를 유도하고 있으며 산뜻한 디자인과 커진 화면구성으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다이나모(dynamo)시스템을 적용, 별도의 데이터 입력없이 투자자가 자주 접촉하는 화면과 종목이 초기화면에 자동으로 표시될 수 있게 하고 있으며 항상 화면의 오른쪽에 주문화면을 배치, 빠른 매매거래도 가능하다. 지난해 미국 조사기관인 알렉사의 페이지뷰 순위 집계에서 국내 증권사 가운데 유일하게 500위 안에 들었을 만큼 고객 인지도와 활용도가 높다는 것도 대우증권의 자랑이다.

IT분야에 대한 높은 중요성을 반영, 지난해부터 CTO 인력을 갖추는 등 임원급에서만 두명이 전산시스템 개발·운영에 참가하고 있다.

<김승규기자 seu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