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대표 남용)이 이동통신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모은 전문 쇼핑공간 「이지몰(http://www.ez-mall.co.kr)」을 21일 열었다.
인터넷 직영점 이지몰은 기존 이동통신 업체들이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과 달리 고객들의 다양한 통신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PCS와 관련된 액세서리는 물론 PDA, 노트북, 무선모뎀, 커뮤니케이터 등 이동통신, 정보통신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지몰은 이지몰 이용자가 단말기를 구입할 경우 이동통신 서비스를 해지할 때까지 월 통화료의 최대 4%를 매월 「이지머니」로 적립받게 된다. 이지머니는 이지몰에서 상품 구입시 활용할 수 있다. 구매 및 추천, 사이트 내 활동 등을 통해서도 통화료 감면 혜택을 받게 된다.
LG텔레콤은 이지몰에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디지털콘텐츠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강화해 종합적인 이동통신 생활환경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LG텔레콤은 이지몰 오픈을 기념, 이지몰을 통해 PCS를 구입하는 고객 100명에게 카이 나이키 가방을, 선불카드인 Yes서비스 및 중고폰을 구입한 고객 100명에게 카이 OC20 CD와 휴대폰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상룡기자 srkim@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박윤영 체제 앞둔 KT…미디어 계열사 전략 시험대
-
2
NHN, 음원 플랫폼 '벅스' 347억에 매각
-
3
해킹發 통신사 쟁탈전에 웃은 LGU+, 가입자 33만명 늘었다
-
4
콘텐츠 163조 키웠지만…IP 수익 확장은 '초기 단계'
-
5
美 이통사 버라이즌, 미 전역서 서비스 장애
-
6
김민석 국무총리, 넥슨 찾아 “게임·e스포츠는 중독 아닌 핵심 문화산업”
-
7
[데이터뉴스] 애플·삼성, 전세계 스마트폰 점유율 격차 1%p 초박빙
-
8
우체국 금융 전산망 장애, 2시간30분 만에 정상 복구
-
9
SKT 에이닷, 제미나이·클로드 등 글로벌 AI 모델 지원 잇달아 종료
-
10
[포토] 넥슨 경영진과 간담회 갖는 김민석 국무총리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