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이전시>ASP·e마켓플레이스업체-트러스트

SAP의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 기반의 ASP 사업자인 트러스트(대표 현덕훈 http://www.trust.co.kr)는 고객사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부터 컨설팅, 구축, 사후지원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웹 에이전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ASP 사업의 성패가 고객지원 및 안정적인 서비스로 귀착된다고 보고 트러스트는 시스템의 안정성에 1차적인 역량을 집중해가고 있다. 99% 이상의 가용성과 데이터 백업, 장애복구, 무정지시스템이 그것이다. 트러스트는 고객의 업무 특성에 따라 일 대 일, 일 대 多(다), 무정지 시스템을 제공할뿐 아니라 일별/주별로 온·오프라인 데이터 백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시스템에 대한 장애 발생시 최소 12시간 이내 복구를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외 콜센터를 운영, 고객의 요구에 상시 대응체제를 유지하고 서비스레벨 계약에 따라 최소 시간내에 문제를 해결토록 할 방침이다.




시스템 보안에 대해서도 최상의 준비 체제를 갖춰 놓았다. 데이터 보안, 애플리케이션 보안, 인터넷 보안 솔루션을 도입, 사용자 권한에 따라 접근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 부하를 막고 속도를 보장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 정기 점검은 물론 애플리케이션 서버의 CPU 용량이나 메모리 용량, 스왑공간 크기, 하드디스크 액세스 기간 등을 상시 체크하고 있다. 또 작업 유형별 응답 속도와 트랜잭션 프로파일 분석, 일별/주별/월별 작업부하량을 분석해서 고객사에 제공하는 등 기업의 부가가치 증진에 비중을 실어나갈 계획이다.







특히 각 기업 환경에 적합한 e비즈니스를 구현하기 위해 분야별 ERP 전문가들이 대거 포진돼 컨설팅 서비스는 물론 시스템 구축 및 변경에 따른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웹 에이전시 업체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