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우수게임 9월상에는 PC게임 6개, 온라인게임 4개, 업소용게임 1개 등 총 11개의 작품이 출품,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
PC게임으로는 경주엑스포 공식게임인 「천년의 신화(드림웨어)」, 교육용 댄스게임인 「아이큐댄스(음정시스콤)」, 소설을 원작으로 한 「거울전쟁(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 눈에 띄며 온라인게임으로는 최근 해외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택티컬커맨더스(넥슨)」, 3D 당구게임인 「마이큐3D(씨아이소프트)」 등이 돋보인다.
유일한 업소용 게임인 「가상현실야구게임」도 가상현실(VR)을 이용한 새로운 소재의 게임으로 최근 보급이 늘고 있어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후보작으로 손색이 없어 보인다.
이밖에 넥스인터랙티브의 끝말잇기 게임인 「오카데미」, 아이디소프트웨어의 「붉은 악마 레블이」, 오에스씨의 「머털도사2 천년의 약속」, 엠엔조이의 「칠교」, 오픈마인드월드의 「리플레이2」 등도 주목을 끄는 작품이다.
많이 본 뉴스
-
1
아이온2·마비노기, 여론 확 바뀐 이유는
-
2
LG엔솔, 美 FBPS와 3.9조 규모 배터리 계약 해지
-
3
쿠팡, “'셀프 조사' 아닌 정부 지시 따른 것”...쿠팡vs정부 정면 충돌
-
4
위성락 “60조 캐나다 잠수함 수주, 안보 협력이 관건…한미 핵잠 협정 속도”
-
5
새해 '新무쏘·캐니언' 출격…韓 픽업트럭 판 커진다
-
6
“CES 전시 틀 깬다”… 삼성전자, 1400평에 'AI 미래' 제시
-
7
단독한화 김동선, 안토 회원권 '묻지마' 개편…기존 회원 재산권 훼손 논란
-
8
신세계, 직원 사번 8만여건 유출…“고객 정보 유출은 없어”
-
9
현대차, 새해 신차 7종 출격…슈퍼사이클 시동
-
10
'첫 기자회견' 정청래 “국민의힘 해산”…'자주파' 중심 한반도委도 공식화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