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그램, 킹덤언더파이어 마케팅 본격 개시

게임개발사인 판타그램이 다음달 선보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킹덤언더파이어(KUF)」의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판타그램(대표 이상윤)은 「킹덤언더파이어」의 수요 확대책의 일환으로 최근 데이콤 보라넷과 공동으로 전국 PC방에 KUF 평가판 5만장을 무료 배포한 데 이어 온라인 커뮤니티사이트인 사이월드(대표 이동형 http://www.cyworld.com), 온라인 유통전문사인 게임디씨(대표 오일석 http://www.gamedc.co.kr) 등과 제휴를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판타그램은 이를 통해 사이월드 홈페이지에 KUF의 길드 등 커뮤니티 양성에 나서는 한편 간단한 메뉴 클릭만으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 유통전문사인 게임디씨를 통해 KUF에 대한 온라인 예약판매를 실시할 방침이다.

이 회사는 또 국내 최대 동영상허브사이트인 드림엑스의 후원아래 다음달 28일 출시일에 맞춰 여의도 중소기업종합전시장에서 KUF 출시기념 게임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판타그램의 이상윤 사장은 『평가판 5만장을 무료로 배포한다는 파격적 행사를 통해 국내 유저들에게 KUF의 이미지를 확고히 인식시킬 수 있었다』며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마케팅을 통해 외산게임이 주도하고 있는 게임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훈기자 taehu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