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음악전문업체 엔피디아(대표 강명호 http://www.musicpot.co.kr)가 자사 인터넷 음악사이트 「뮤직팟」에서 13일부터 3M 이벤트를 실시한다.
「3M」은 멤버(Member), 뮤직(Music), 무비(Movie)를 의미하는 것으로 행사기간중 뮤직팟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을 추첨해 컨츄리꼬꼬, 룰라, 채정안, 박상민, 클레오 등 인기 가수 10여명의 친필 사인이 담긴 음반 50장을 제공한다. 또 오는 26일 개봉하는 신작영화 「라이드 위드 데블」의 초대권 50장도 추첨을 통해 나눠줄 예정이다.
엔피디아는 엠바이엔으로부터 분사한 디지털음악전문회사로 지난 7월 1일 음악사이트 뮤직팟을 오픈, 테마별로 나눠진 1만5000곡의 MP3를 유료 서비스하고 CD구입, 맞춤테이프, 깊이 있는 음악정보를 담은 웹진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정지연기자 jyju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7
우원식 “韓 탄핵소추안은 국무총리 탄핵안”… 의결정족수 151석으로 판단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