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뉴스=타운뉴스(대표 유석호 http://www.townews.com)는 온·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인터넷 사용자와 비사용자 모두에게 실생활 지역정보를 제공하는 포털사이트다.
이 사이트는 지난해 11월부터 250명의 지부장과 3000여명의 전자상거래 프리랜서, 16개 지사로 구성한 「휴먼네트워크시스템」을 통해 전국의 지역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있다. 타운뉴스는 휴먼네트워크시스템을 기반으로 각종 프랜차이즈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타운뉴스는 400여 지역정보관리사와 1만여 전자상거래 프리랜서들을 활용해 전국의 지역 특산품을 찾아 소비자와 연결하는 「EC-타운 쇼핑몰」도 운영중이다.
이밖에도 타운뉴스는 서울지역에서 음성합성인식서비스를 시험가동하고 있으며 모니터상에 순간적으로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기법을 이용한 팝쇼(POPSHO)광고 솔루션사업을 펼치고 있다.
●L&H코리아=L&H코리아(대표 서주철 http://www.lhsl.co.kr)는 지난해 9월 벨기에의 L&H(Learnout & Hauspie)사가 한국의 범일정보통신을 인수·합병해 설립한 음성인식 솔루션 전문기업. 이 회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음성 번역·인식 기술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체험관을 마련하고 있다.
주요 체험관으로는 TV 등 가전제품과 커튼·조명시설을 음성으로 제어하는 기술을 선보일 「홈 오토메이션 솔루션관」을 비롯해 음성으로 작동하는 자동차를 소개할 「자동차 제어 솔루션관」, 버튼조작 없이 음성으로 상품을 선택하는 「자판기 음성인식 솔루션관」 등이 있다. 이밖에도 관람객들은 음성인식 게임, 3D 사이버 캐릭터 채팅, 영어발음 테스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L&H코리아는 음성변환기술을 통해 공중전화교환망(PSTN)과 IP간에 구동하는 인터넷 콜센터, VoIP 콘퍼런스 솔루션 등을 전시한다.
IT 많이 본 뉴스
-
1
화웨이코리아, 내년 AI 반도체 '어센트 950' 출시…“엔비디아 외 선택지”
-
2
[사설] KT 박윤영號, 첫 인사가 만사다
-
3
샤오미 플래그십 '17 울트라' 공개...글로벌 출시는 새해 상반기
-
4
화웨이, 엔비디아 대항마 '어센드 950' 들고 국내 공략 시동
-
5
과기정통부, 개인정보 3000개만 저장됐다는 쿠팡 발표에 강력항의
-
6
충남, 드론으로 '가로림만 갯벌지도' 완성…3년간 총 48㎢ 갯벌지도 구축
-
7
LG유플러스, 6G 대비 '분산형 RIS' 기술 실내 검증 성공
-
8
“2030년 기술 변화, 비전공자도 체감”…화웨이코리아, 10년 산학 협력 성과 공유
-
9
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트래픽 비상 대응 태세 점검
-
10
방미심위 대통령 지명 위원에 고광헌·김준현·조승호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