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퀴즈」 베스트 커플 선발대회 화제

재미있는 퀴즈를 풀며 캐릭터를 치장하는 재미도 맘껏 누릴 수 있는 온라인 퀴즈 게임 「퀴즈퀴즈」가 14일 「베스트 커플」을 선발한다.

작년 10월 출시 이후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쉽고 재미있는 게임 진행방식으로 150만의 회원을 보유, 대중적 인기를 몰고 온 「퀴즈퀴즈」는 특히 다른 게임에 비해 여성 유저가 많아 게임 내 커플이 많기로 소문난 게임. 특이한 점은 대부분의 커플이 아이디도 비슷할 뿐만 아니라 입고 다니는 옷도 신혼여행지에서나 볼 수 있는 커플룩을 하고 함께 게임을 즐긴다는 것이다.

이 게임을 서비스하는 엠플레이(대표 정상원)는 커플을 위한 이벤트를 고심하던 중 「베스트 커플 선발 대회」를 개최하기로 하고 최근 커플들의 캐릭터 사진과 함께 사연을 신청 받았다. 2주 동안 신청한 총 500여 커플 중 다섯 커플이 베스트 커플 후보로 선정됐으며 14일까지 퀴즈퀴즈 유저의 직접 투표를 통해 최종 커플이 선발될 예정이다.

총 500여 커플의 지원자 중 후보로 선발된 다섯 커플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온 만큼 모습도 각양 각색. 누가 봐도 천생연분 커플임을 알 수 있는 사연과 복장을 갖추고 있다.

초여름에 어울리는 파란 모자에 큰 링 귀고리와 흰색 티셔츠를 맞춰 입은 커플이 있는가 하면 한복으로 맞춰 입은 커플도 있다. 아예 아이디를 「lbest커플l」 「Ibest커플I」로 맞춰 똑같은 아이디처럼 보이게 설정한 커플도 눈에 띈다. 또 곧 입대할 남자친구를 위해, 서로의 마음을 재확인하기 위해 응모했다는 애절한 사연과 열심히 퀴즈를 풀어 모은 사이버 머니를 여자친구에게 고스란히 바치는 남자 유저의 사연도 있다.

「퀴즈퀴즈 베스트 커플」은 한 달에 두 번 선발되며 베스트 커플에게는 넷츠고에서 제작한 러브CD와 소정의 사이버 머니가 지급된다. 엠플레이는 또 베스트 커플이 실제 결혼으로 이어질 경우 퀴즈퀴즈 평생 무료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