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넷, 온라인 경마게임 서비스

레이넷(대표 백원기 http://www.nracegame.com)은 일반 PC와 휴대폰을 통해 경마게임을 보고 베팅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 인터넷 온라인 경마게임인 「버추얼경마」를 개발, 최근 서비스에 들어갔다.

이 게임은 별도의 비용 없이 넷포인트와 같은 통합 마일리지 사이트와 제휴로 기존 사이트에서 축적한 사이버머니를 이용해 온라인상으로 벌어지는 경마에 베팅할 수 있다. 또 사이트에 광고클릭과 이벤트 참여로 적립한 사이버머니로 베팅을 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1만원 이상이 되면 「돈쓰기」 메뉴에서 원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유선 서비스의 단점을 극복, WAP를 지원하는 휴대폰을 통해서 장소에 관계 없이 베팅과 결과를 조회할 수 있다.

현재 LG019 서비스를 제공하며 향후에는 WAP 방식의 011, 017과 제휴, 6월 중순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ME(Mobile Explorer) 방식의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018과 016 통신사와 제휴를 맺어 무선 인터넷 종합 게임 서비스 회사로 발돋움할 예정이라고 이 회사는 밝혔다

이 게임은 이 회사의 홈페이지에 접속,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게임에 접속, 관전 및 베팅을 할 수 있다.

한편 레이넷은 이번 경마게임을 시작으로 7월에는 카레이싱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고 다양한 레이싱 게임을 제작, 자사 사이트를 국내 유일의 레이스게임 전문 사이트로 특화시킬 계획이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