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일 케이블 하이라이트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채널 31 캐치원 밤 10시)

줄리안 포터와 마이클 오닐은 친구 사이다. 9년전 대학 시절에 만났을 때만 해도 연인 사이였던 두 사람은 한 차례의 시련기를 거친뒤 서로 친구 사이로 지내기로 약속한다. 단, 스물 여덟이 될 때까지 결혼할 짝을 찾지 못하면 함께 결혼하자는 단서와 함께. 그러나 마이클이 사랑스럽고 예쁘고 부유한 키미 왈라스와 결혼하기로 했다는 얘기를 들려주자 줄리안은 과연 마이클을 떠나 보낼 수 있을지에 깊은 회의에 빠진다. 마이클로부터 초대를 받은 줄리안은 마이클이 결혼식을 올리기 전까지 남은 4일동안 마이클과 키미의 결혼식을 방해하기로 결심한다.

◇패트리어트(채널 22 OCN 밤 10시)

몬타나 엔니스의 자칭 신애국자 플로이드 키솜은 자치 민병대를 결성하고 NAM-37이라는 초강력 바이러스를 국가 안보기관에서 빼돌린 후 엔니스 지역에 퍼뜨려 마을에 죽음의 그림자를 드리운다. 정부기관에서 면역학자로 일했고 지금은 이 마을의 의사인 웨슬리 매크라렌은 예전에 정부기관에서 함께 일을 했던 리차드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리차드에 의해 엔니스는 군인들과 수십대의 헬리콥터에 의해 엄격한 격리구역으로 지정되고 전염 저지 대책반이 이곳에 파견된다.

◇리듬천국(채널 27 m·net 밤 6시)

2집 타이틀 곡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에 이어 후속곡 「애수」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는 남성 5인조 남성그룹 GOD의 열정적인 스페셜 무대가 준비된다. 「영원」에 이어 또 한번의 특별한 음악을 선사하는 SKY의 「반전」과 6집 「화이트」를 발표하자 각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임창정의 「나의 연인」 등 최고의 인기가요와 함께 한다. 또한 김태형의 「오랜 방황의 끝」, 새노래 「Tears」로 돌아온 소찬휘의 무대가 펼쳐진다.

◇NBA 농구(채널 30 SBS SPORTS 30 오전 10시)

「LA 레이커스」와 「디트로이트」 한판 대결을 방송한다. 샤킬 오닐과 코비 브라이언트, 두 쌍두마차의 눈부신 활약으로 LA 레이커스의 플레이오프 진출 전망이 밝아졌다. 특히 샤킬 오닐은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당 고른 득점과 뛰어난 리바운딩 기량을 선보이며 팀에 챔피언 트로피를 안겨줄 것을 벼르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