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SBS 밤 9시 55분)
지현은 강욱으로부터 결혼 축하 메일을 받고 울적해 한다. 때마침 들어온 엄마에게 지현은 따로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서 울음을 터뜨린다. 한편 종혁은 아버지 최 회장으로부터 지현의 소문이 좋지 않으니 사실을 확인하라는 말을 듣는다. 종혁은 끝까지 헛소문이라면서 자기를 믿어달라고 한다. 최 회장은 계속 작가일을 하게 된다면 소문이 끊이지 않을 거라며 일을 당장 그만두게 하라고 하는데….
∼∼채널 톱
숫자쇼! 1플러스2(KBS2 밤 7시 5분)
「세계 최고를 찾아라」에서는 디바의 비키와 지니가 세계 최고층(73층)을 자랑하는 싱가포르의 웨스턴 스템포드 호텔을 찾아간다. 세계 최고층 호텔 최고의 방은 어떤 모습일까? 이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것들이 있다는데…. 객실수와 직원수, 부대시설은 또 어떻게 다를까? 디바의 비키와 지니가 세계 최고층 호텔에서 최고의 하루를 직접 체험한다. 「재벌탄생 제2탄」편. 주식으로 본전도 못찾은 홍서범의 아내 조갑경이 나섰다. 「숫자 앙케이트」편. 표본집단 202명을 대상으로 앙케이트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과연 우리는 「정말 버스 안 온다」라는 말을 쓸 때 얼마만큼의 시간을 두고 사용하는지 알아본다. 「도전 숫자 기네스」편. 오늘의 도전 과제는 골프공 쌓기. 세계기록은 7개. 그렇다면 개그맨 윤정수, 탤런트 박광현·최은주, 가수 As One, 그리고 전 야구선수 이병훈은 몇 개까지 골프공을 쌓을 수 있을 것인가? 다양한 방법을 총동원해서 최대한 기록 세우기에 나선 이들의 천태만상 기네스 도전기를 소개한다.
◇순간 포착 세상에 이런일이(SBS 밤 7시 15분)
「여고개담」편. 강원도 철원여고의 명물 「빈대」는 학교에서 생활하는 떠돌이 개다. 언제부터 빈대가 그 곳에 살게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지금 빈대는 선생님들과 학생들의 관심과 사랑속에서 생활하고 있다. 새학기가 시작되고 여고생들과 함께 생활하는 「빈대」의 여고개담을 소개한다. 「상복 48년」편. 48년을 하루도 빠지지 않고 상복을 입어온 88세 할아버지의 지극한 효심의 사연을 들어본다. 「낚시광 강태공」편. 낚시광 강태공 할아버지의 특이한 인생철학과 숨겨진 사연을 함께 알아본다.
◇나쁜 친구들(MBC 밤 9시 55분)
홍원은 재용의 개인 컴퓨터에 해킹을 시도해 보지만 침입에 실패한다. 강석 일행은 회사에 직접 들어가 재용의 자료를 카피해 오기로 결정한다. 회사 경비원의 눈을 따돌리고 재용의 사무실로 잠입하여 증거 수집에 나선 강석 일행은 재용의 컴퓨터에서 모든 자료를 노트북에 복사해 빠져 나온다. 파일을 검색·분석하던 수현은 합병과 주식이동 등 파산 시나리오가 담긴 프로젝트를 발견하고 홍원은 강석 아버지와 옥영의 사진합성 전과정이 담긴 자료를 발견한다. 한편 영서는 커플링을 내밀면서 언약식을 하자고 적극 제안한다.
◇해뜨고 달뜨고(KBS1 밤 8시 25분)
영주는 지혁과 지훈, 윤지를 불러 놓고 남자들도 집안 일을 분담해서 함께 하자는 제안을 한다. 그 말에 지혁과 윤지는 찬성하지만 지훈은 몹시 못마땅해 한다. 윤호는 동생 윤수를 겨우 달래 놓고 집을 나서고, 윤호를 보내는 김사장네 가족들은 마음이 착잡하다. 봉수에게서 박부장이 감기 몸살에 걸렸다는 말을 들은 숙희는 박부장의 집으로 찾아간다. 박부장은 그런 숙희에게 부담스런 마음을 내비치는데, 숙희는 그동안 쌓아왔던 자신의 감정을 눈물과 함께 터뜨리고만다.
많이 본 뉴스
-
1
스타링크 이어 원웹, 韓 온다…위성통신 시대 눈앞
-
2
美 마이크론 HBM3E 16단 양산 준비…차세대 HBM '韓 위협'
-
3
LG 임직원만 쓰는 '챗엑사원' 써보니…결과 보여준 배경·이유까지 '술술'
-
4
단독CS, 서울지점 결국 '해산'...한국서 발 뺀다
-
5
애플페이, 국내 교통카드 연동 '좌초'…수수료 협상이 관건
-
6
NHN클라우드, 클라우드 자격증 내놨다···시장 주도권 경쟁 가열
-
7
초경량 카나나 나노, 중형급 뺨치는 성능
-
8
美매체 “빅테크 기업, 엔비디아 블랙웰 결함에 주문 연기”
-
9
카카오헬스, 매출 120억·15만 다운로드 돌파…日 진출로 '퀀텀 점프'
-
10
BYD, 전기차 4종 판매 확정…아토3 3190만원·씰 4290만원·돌핀 2600만원·시라이언7 4490만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