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인터넷(http://www.kmtv.co.kr)과 캐스트서비스가 36시간 동안 개최되는 한, 일 양국의 정상급 테크노 뮤지션의 논스톱 마라톤 댄스파티 P. L.U.R를 인터넷 생중계한다. 36시간 동안 계속되는 이번 마라톤 테크노 축제는 국내 최장시간 인터넷 생중계 기록을 갖게 된다.
국내 최고의 테크노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과 디제잉, 일 테크노계의 신성 레오파르동의 퍼포먼스와 유명 테크노 DJ의 디제잉, 테크노 다큐멘터리 상영, 비디오 게임대회 등으로 36시간 동안 논스톱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일본의 언더그라운드 문화를 본격적으로 국내에 소개하고 한국 언더그라운드 테크노 뮤지션과의 만남을 통해 민족감정을 초월하는 문화교류를 모색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
공연 생중계 및 파티는 압구정동 클럽 「셰도우」에서 3월 3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3월 5일 일요일 새벽 6시까지 진행된다.
◆출연진:요모기다, 레오파르동, 로켓 모터크로스(이상 일)
가재발, 후랙탈, 산소박사, 슈팅스타, 캐스커, 제펫, 듀얼(이상 한) 등
(주)이든 커뮤니케이션은 광고 NG 장면과 자체 제작 프로그램, 영화, 뮤직비디오 등을 갖춘 종합 엔터테인먼트 인터넷 방송국으로 확대·개편한 사이트를 오픈했다.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었던 전지현의 현란한 테크노 댄스, 목욕탕 장면을 찍다가 발이 퉁퉁 불어버린 김희선이 스태프들에게 늘어 놓는 푸념, 비 때문에 긴 머리가 얼굴에 달라붙어 NG가 난 테리우스 안정환, 영화 「신혼여행」에서 드라이 아이스 때문에 촬영 도중 오들오들 떠는 정선경, 이세창 등 스타들의 재미있는 NG 장면이 가득한 방송이다.
이번 개국을 맞아 NGTV(http://www.ngtv.co.kr)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다. 지난달 22일부터 한달간 회원에 가입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펜티엄Ⅲ PC 1대, MP3 플레이어 20개 등 푸짐한 경품을 1171명에게 제공한다.
NGTV에서는 광고나 뮤직비디오 영화의 NG장면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을 즐겁게 해 줄 다양한 정보와 오락을 제공하는 자체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