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명정보시스템 "맘모스2 라이브러리"
창명정보시스템(대표 조승용)이 주력으로 공략하는 분야는 중대형 파일서버나 DB서버, 인터넷서버 시장.
특히 주력제품인 「맘모스2 드라이브」가 중대형 서버시스템의 데이터 백업시스템에 맞게 설계됐기 때문에 기업전산실은 물론 공공부문, 은행과 증권회사의 고객정보 백업시스템에 적합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따라서 금융권과 정부기관·일반기업이 주요 영업대상이며 정보화가 빠르게 전개되고 있는 학교도 빼놓을 수 없는 영업목표로 예상하고 있다.
창명정보시스템에서는 테이프 드라이브 단품판매와 더불어 라이브러리 제품군을 함께 공급하고 있다.
라이브러리 제품군은 지속적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윈도NT용 백업 SW인 「백업익스큐스(BackupExec)」와 유닉스용 「넷볼트(NetVault)」 제품을 함께 제공, 오프라인 백업 및 재난복구센터 구축 사업에 맘모스2 테이프 드라이브 및 라이브러리를 공급해 나갈 계획이다.
올해 테이프 드라이브 시장의 기술적인 측면에서는 SAN(Storage Area Network) 구축이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SAN환경 구축에도 본격 착수할 계획이다.
즉 드라이브와 SW 등 여타 요소에 관계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구성할 수 있는 SAN솔루션을 공급해 나간다는 것.
현재 창명정보시스템은 맘모스2 드라이브 출시와 더불어 판매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기존 소비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지난해 8월부터 12월 말까지 판매된 「맘모스」 드라이브(테이프 라이브러리 포함)를 전량 맘모스2 드라이브로 무상 교체해 주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 맘모스2 드라이브를 30일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적극적인 영업정책을 펼치고 있다.
창명정보시스템이 공급하는 맘모스2는 중대형 백업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테이프 드라이브다.
미국 엑사바이트사 제품으로 맘모스2 드라이브는 초당 전송속도 12MB에 카트리지당 60GB의 저장용량(압축시 30MB/s, 150GB 용량)으로 시간당 43GB의 백업속도를 갖추고 있다.
또 맘모스2 드라이브는 스마트클린(SmartCleanTM)이라는 기술을 적용해 테이프 미디어에 저장돼 있는 데이터의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것이 장점이다.
이 제품은 32MB의 대용량 데이터 캐시메모리를 장착하고 있으며 기존 8㎜ 미디어와의 상호 호환성이 우수하고 파이버 채널 인터페이스 등 엔터프라이즈급 테이프 드라이브로서의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창명정보시스템은 이 제품 외에 1테라바이트(TB)의 저장용량을 갖춘 「EZ17」 테이프 오토로더와 30TB의 저장용량인 「X200」 테이프 라이브러리까지의 다양한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아이온2·마비노기, 여론 확 바뀐 이유는
-
2
LG엔솔, 美 FBPS와 3.9조 규모 배터리 계약 해지
-
3
쿠팡, “'셀프 조사' 아닌 정부 지시 따른 것”...쿠팡vs정부 정면 충돌
-
4
위성락 “60조 캐나다 잠수함 수주, 안보 협력이 관건…한미 핵잠 협정 속도”
-
5
새해 '新무쏘·캐니언' 출격…韓 픽업트럭 판 커진다
-
6
“CES 전시 틀 깬다”… 삼성전자, 1400평에 'AI 미래' 제시
-
7
현대차, 새해 신차 7종 출격…슈퍼사이클 시동
-
8
신세계, 직원 사번 8만여건 유출…“고객 정보 유출은 없어”
-
9
단독한화 김동선, 안토 회원권 '묻지마' 개편…기존 회원 재산권 훼손 논란
-
10
LG엔솔, 배터리 생산 조직 일원화…“ESS 올인”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