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최고 히트상품 "한자리에".. LG홈쇼핑, 9일 20시간 연속 생방송

 LG홈쇼핑(대표 최영재)은 올 한해동안 판매된 최고 히트상품만을 모아 편성하는 20시간 연속 릴레이 특집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를 9일 생방송한다.

 이날 특집방송은 오전 6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20시간 동안 2시간 단위의 전문 프로그램으로 나눠 진행되는데 각 상품군 별로 히트상품 베스트5의 총 50여개 아이템이 소개된다. 오전 6시에는 올해 히트상품 가운데 하나인 딤채가 특소세 폐지로 평균 5만∼6만원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전국의 김치아줌마들이 출연, 김치솜씨를 뽐낸다.

 또한 헬스기구 히트상품 「온국민 전동 런닝머신」이 인기 스포츠인 장재근 씨의 진행으로 소개되며 10시에는 이미용 인기상품인 「바비리스 스팀 스타일링기」가 헤어전문 모델의 헤어쇼 형태로 판매된다.

 오후 10시에는 단기간 최고 매출기록 상품인 e머신즈 인터넷PC가 인터넷전문가 곽동수 씨의 진행으로 판매된다.

 LG홈쇼핑은 또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고객사은대잔치」 행사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사은품 대축제」와 푸짐한 적립금을 증정하는 「적립금 대축제」를 벌인다.

 사은품 대축제에는 1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우산세트, 고급프라이팬 2종세트 등을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동양매직의 전기쿠커, 문화세미크리스털 19개 홈세트 등 다양하고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심규호기자 khsim@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