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TV(대표 나원주)가 최근 자동차극장 예매센터(www.chatv.co.kr/shop/theater/)를 새롭게 오픈했다.
국내 최초로 자동차극장 예매센터를 오픈한 CHATV는 장흥 영화사랑, 용인 애플스타, 대성리 시네존21, 대전 별빛영화마당 등 자동차 전용극장을 20∼2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는 특별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CHATV 자동차극장 예매센터는 자신이 가고자 하는 자동차극장을 동영상으로 미리 볼 수 있으며, 찾아가는 길과 주변명소, 상영작 미리 보기, 초보 이용자들을 위한 자동차극장 100% 즐기는 방법, 자동차극장에서 지켜야 할 에티켓 등을 자세하게 소개해 놓았다.
인터넷 미인 인기투표
■ 인터넷광고 전문업체 애드게이터컴(대표 송경호)이 바탕화면을 통한 최고 미인 선발대회를 실시한다.
「에이스포카드」라는 이 이벤트는 애드게이터 설치 바탕화면에서 미인후보 4명을 대상으로 한달간 투표를 실시, 최고 미인을 선정한다.
「애드게이터 퀸」 선정 투표에 참가하는 네티즌에게는 추첨을 통해 데이트 비용 30만원과 하루동안 애드게이터 퀸과의 「멋진 만남」을 즐길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한다.
애드게이터컴 바탕화면 최고 미인 선발대회에 출전하는 후보들은 모델 전문에이전시 「모델클릭」 소속의 전문모델로 프로필과 자기 소개도 공개한다.
"호프집 화재" 분향소 개설
■ 세이월드 인터넷신문(대표 양태영)이 지난달 30일 인천에서 발생한 호프집 화재 사건으로 숨진 청소년들의 명복을 빌기 위해 세이월드 홈페이지(www.sayworld.net)에 「사이버 분향소」를 개설했다.
사이버 분향소는 유가족들이 인천실내체육관에 합동분향소를 개설한 시점에 맞춰 개설됐는데 앞으로 보상협의가 마무리되고 청소년들의 영결식이 끝날 때까지 유지된다. 사이버 분향소는 학교별로 마련됐으며 모차르트의 「레퀴엠」이 삽입돼 있다.
세이월드측은 『「청소년은 국가의 미래」라고 부르짖던 한국의 지도층 인사와 기성세대의 도덕불감증을 국내 및 세계의 청소년 이름으로 규탄함과 동시에 희생자 유가족의 울분을 토로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숨은 공로'···국회 표결 시스템 관리 직원들도 그날 담벼락 넘었다
-
2
SK하이닉스, 'AI 반도체 패키징' 신사업 추진
-
3
망분리 개선 정책, 'MLS'서 'N²SF'로 간판 바꿨다
-
4
단독현대차, 20년 만에 '新 1톤 트럭' 개발…2027년 생산
-
5
野, 12일 두 번째 尹 탄핵안 발의…“새 내란 사실 추가”
-
6
구글, AI 모델 '제미나이 2.0' 출시…“AI 에이전트 최적화”
-
7
한동훈 “尹 담화 예상 못해…제명·출당 위한 윤리위 긴급 소집”
-
8
속보尹 “마지막까지 국민과 함께 싸울 것…충정 믿어달라”
-
9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어떤 길도 거침없는 프리미엄 SUV”
-
10
속보尹 “野, 비상계엄이 내란죄라고 광란의 칼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