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치커뮤니케이션, 6개 전문 포털 개장

 인터넷 벤처업체 아파치커뮤니케이션(대표 이종구)이 최근 「캐릭터마트」 「멤버스클럽」 「도우미나라」 등 6개 전문포털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에 개설된 캐릭터마트(www.charactermart.co.kr)는 아마추어 디자이너들의 독창적인 캐릭터를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캐릭터 중개 사이트. 캐릭터가 접수되면 전문평가위원들이 상품가치, 경쟁력, 상품화 가능성 등을 심사한 후 특허청에 상표 및 의장등록을 출원하고 기업과 정부, 해외 판매를 위한 마케팅 서비스도 대행해 준다. 이와 관련, 아파치커뮤니케이션측은 『캐릭터를 온라인으로 중개하는 사이트는 국내 최초로, 항공사·언론사·금융기관·테마파크·지방 자치단체 등에 집중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또 골프·콘도 등 관광시설을 검색하고 온라인으로 신규회원권을 분양받을 수 있는 「멤버스클럽」을 비롯, 인터넷 번역 및 통역서비스 「웹트랜스레이션」, 국내 유명 드라이브 코스 정보를 제공하는 「드라이브코스」, 모델 및 도우미들의 전용사이트 「도우미나라」, 유명 카페 정보 「레스카페」 등을 캐릭터마트와 함께 개설했다. 대표사이트인 「아파치(www.apachi.co.kr)」로 접속하면 이 회사의 6개 사이트와 연결된다.

이선기기자 skle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