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신> ISDN 서비스 개시

 ■ SK텔레콤 넷츠고는 서울·인천·수원·대구·광주 등 전국 29개 지역에 넷츠고 전용 접속번호 01442를 통한 ISDN 서비스를 개시한다. 이번 ISDN 01442망 개통을 통해 기존 ISDN사용자들은 일반전화 요금보다 30%정도 저렴한 014XY망을 통해 ISDN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며, 개통된 29개 지역 이외의 넷츠고 이용자들은 ISDN 일반 접속번호로만 접속이 가능하다.

5주년 기념 사은행사

 ■ 나우콤은 이달부터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사은행사를 펼친다. 오는 17일에는 종로1가 국세청 앞에서 최근 청소년들에게 인기있는 댄스오락기 DDR 챔피언을 뽑는 「나우누리배 DDR 최고수 선발대회」를 열 계획. 참가신청은 13일까지 나우누리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나우누리에서 만나 결혼한 커플의 사연을 공모하는 「나우커플찾기」 행사도 개최, 제주도 여행권 등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나우누리 go ODOL 참조.

두루넷과 통합서비스

 ■ 삼성SDS 유니텔은 이달부터 두루넷·하나로통신 등 초고속인터넷서비스업체와 제휴를 맺고 1000∼1500원의 저렴한 추가 비용으로 유니텔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유니텔은 두루넷과의 통합서비스를 오는 15일부터 제공키로 하고 업무 협정서를 교환했다.

아마추어 장기대회

 ■ 메닉스와 천리안 장기동호회는 데이콤 천리안 후원으로 오는 15일부터 제2회 메닉스배 아마추어 장기대회를 개최한다. 우승상금 200만원을 비롯, 결선진출자들에게 푸짐한 상품이 주어질 이번 행사는 케이블TV인 바둑TV에서 중계될 예정. 32강을 선발하는 예선전은 12월 8일까지, 본선은 역삼동 동호회실에서 12월 12일 열리게 된다. 천리안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

광고사이트 "뚝딱" 개설

 ■ 인코인(대표 김재순)은 인터넷광고 전문사이트 「뚝딱(www.dugdag.co.kr)」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뚝딱 사이트는 기존의 광고기법과 보상금 지급방법에서 탈피, 게임을 즐기며 광고주가 전달하고자 하는 카피 또는 메시지를 받아쓰는 스터디 광고기법을 통해 광고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보상금 지급방법은 적립금의 과다에 관계없이 1개월간 적립된 보상금을 매월 19일에 현금으로 지급한다.

<이경우기자 kwle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