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CSN, "5억 이벤트" 당첨자 발표

 한솔CSN(대표 김홍식)은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도모하고 사이버 쇼핑 회원가입을 확대하자는 취지에서 실시한 「5억 클릭」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치고 16일 30만 응모자를 대상으로 세계여행 당첨자를 추첨, 발표했다.

 한솔사옥에서 진행된 이날 당첨자 추첨은 컴퓨터 추첨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공정을 기하기 위해 역삼 제2파출소장인 박영규씨가 직접 추첨했다. 당첨자는 서울 서초구 방배동 김은옥씨(30) 등 100명이며 경품추첨행사 장면은 국내 최초로 인터넷으로 생중계됐다.

 당첨자 50쌍(100명)에게는 본인 포함 2명이 세계여행을 할 수 있는 여행권을 증정한다. 세계일주여행은 한솔에서 부담하는 총경비 한도에서 본인이 마음대로 가고 싶은 나라와 여행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여행시기도 5년 동안 본인이 원하는 때에 정할 수 있다.

 당첨여부는 개인별로 전자우편으로 공지하며 한솔CS클럽 쇼핑몰(www.csclub.com)에 마련된 「5억클릭 당첨자 발표」코너에서 명단을 확인할 수 있고 추첨장면을 동영상으로 볼 수도 있다.

 한솔 CS클럽 사업부장인 황병종 상무는 『제1회 대한민국 인터넷 사이버몰 대상 수상기념으로 6월 9일부터 두달 동안 실시한 이벤트에서 30만 회원을 추가로 확보했다』고 밝히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8월말까지 70만명의 회원을 확보했으며 이에 따라 매출도 폭발적으로 증가해 9월 매출은 100억원에 이를 전망』이라고 말했다.

<함종렬기자 jyham@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