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론엔터테인먼트 "매드런"
새론엔터테인먼트(대표 양재영)는 종말론과 종교전쟁을 바탕으로 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매드런」을 선보인다.
21세기를 맞아 경제적 불균형과 자원고갈 등에 시달리는 지구에, 인터넷을 중심으로 「우주의 빛」이라는 신흥종교집단이 등장해 세력을 확장하자 이에 맞서 UN을 중심으로 기득권을 지키기 위한 세력들이 전세계 군비를 통합시켜 대규모 군사조직을 결성한 뒤 양 세력이 대결을 펼친다는 시나리오. GOL이라는 사설 경찰대를 조직한 「우주의 빛」과 UN이 조직한 「UHNF」라는 세계적 규모의 군사조직 사이의 전투가 흥미롭게 진행된다.
「매드런」은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크래프트」와 유사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지만 잔혹한 장면은 나오지 않아 미성년자관람가 판정을 받았다.
이 게임은 인터넷, 모뎀, 시리얼 케이블 등을 이용해 최대 8명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며 제품 사용환경은 윈도98·95등의 운용체계(OS)와 펜티엄 133㎒ 이상, 메모리 32MB 이상, 하드공간 110MB 이상의 PC면 가능하다.
새론엔터테인먼트는 또 이 게임의 출시를 계기로 인터넷을 통해 다중의 접속자들이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도록 멀티플레잉기능을 지원하는 배틀넷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드런」의 배틀넷에 참가하려면 이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ailon.co.kr)에 접속해야 하며 여기에서는 국내 및 대만·일본의 게이머들이 멀티플레이에 참여하고 있다.
경제 많이 본 뉴스
-
1
법인 가상자산 투자 풀린다…비영리법인부터 단계적 허용
-
2
토스, 커머스 인재 대거 흡수…쇼핑·페이 확장
-
3
영풍, 지난해 '역대 최악 실적'…순손실 2633억
-
4
[데스크라인]법인 가상자산 투자, 혁신 기회가 되려면
-
5
골드바 품귀현상까지 부른 금값 상승, 金 ETF·실버바 강세로 번졌다
-
6
보조배터리·전자담배 기내 선반 보관 금지…초과 반입시 별도 승인 거쳐야
-
7
충남연구원, 2025년도 정책연구 본격 추진…전략과제 35건 최종 선정
-
8
한화손보, 글로벌 부품·반도체사와 연이어 사이버보험 '단독계약' 돌풍
-
9
유니온커뮤니티 日 NEC에 ODM 공급… 일본 수출 핵심 채널 확보
-
10
[ET라씨로] 코리아써키트, 영업익 흑자전환 기대감에 주가 22%↑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