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츠 상품>

레피아통상, 파워빌트의 "머레이징 아이언" 수입 시판

 레피아통상이 꿈의 신소재로 불리는 머레이징을 사용해 만든 일본 파워빌트사의 「머레이징 모멘텀 아이언」을 국내 판매한다.

 이 제품은 철·니켈·코발트·몰리브덴의 합성금속에 티탄과 알루미늄을 첨가해 만든 머레이징 신소재를 섭씨 8백20도와 5백도에서 두번 열처리 과정을 거쳐 생산, 기존 티타늄에 비해 강도가 2.5배 강해 높은 반발력을 실현했다.

 특히 초고장력강이며 초강도강이라는 소재의 특성으로 단조 아이언의 타구감과 티탄 아이언의 비거리 증대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이다.

 여기에 소재의 특성을 최대로 활용해 헤드 페이스를 2㎜ 두께(일반 아이언의 경우 3㎜)로 얇게 제작하면서 헤드 페이스의 무게를 헤드 주변으로 분산, 유효타구 면적을 넓혀 미스 샷을 줄여 준 게 특징이다.

 또 종래 기술로는 불가능했던 헤드의 무게중심 높이를 18㎜로 초저중심화하는 동시에 고탄성 모멘트(2.93)를 실현함으로써 비거리 증대는 물론 좌우방향의 떨림을 방지해준다.

 이와 함께 신기술을 적용한 12.05㎜의 오버사이즈 팁과 호젤은 임팩트시 샤프트의 비틀림을 원천적으로 봉쇄, 타구의 방향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아이언 번호별로 별도 설계된 샤프트는 헤드의 움직임을 안정시켜 주고 샤프트 속에 충격흡수장치를 내장, 팔꿈치 등의 부상을 사전에 방지했다.

 한편 이 제품은 샤프트의 강도를 비롯해 스윙 밸런스·그립 사이즈·라이 각도 등의 모든 규격을 동양인의 체형에 적합하게 구성했다. 문의 (02)549-4724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