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월드PC 조립대회" 국가 대표 선발 개최

전자신문사는 티존코리아를 후원해서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13일까지 티존 종로점과 강남점에서 「제1회 월드 PC 스피드 조립 선수권 대회 국가대표 선발전」을 개최합니다.

최근 경기불황으로 사회 전반적 분위기가 침체되어 있는 상황에서 젊고 건강한 컴퓨터 사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새롭고 보람된 도전과 성취의 기회가 절실히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에 젊은이들이 컴퓨터에 대해 갖고 있는 지식과 기량을 마음껏 선보일 수 있는 장을 마련해 각자의 기량을 겨루고 정보를 교환하며 동호인들간 친선을 도모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국가대표 선발전을 통해 선발된 국가대표는 일본에서 개최되는 제1회 월드 PC 스피드 조립 선수권 대회에 참가해 우리나라를 대표해 일본, 대만 등에서 선발된 각국 대표와 컴퓨터에 대한 각자의 기량을 겨루는 기회도 갖게됩니다.

월드PC조립대회행사는 국내 컴퓨터 부품 및 소모품 등을 다수 사용하도록해 국내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하고 사용자들이 우수성을 직접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이번 행사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랍니다.

행사일정: 예선 8월29일, 30일, 9월5일, 6일

본선 9월 13일

장소: 티존코리아 종로점 및 강남점

참가대상: 만 15세 ∼ 29세 남녀

참가신청 및 접수: 티존 코리아 종로점 및 강남점

구비서류: 신청서, 주민등록증(학생증)

접수기간: 8월 22일부터 선착순 2백명

선발기준: 주최측이 정한 일정한 부품을 이용해 최단시간내 조립, 기본적 기능검사에 통과한 자

행사용 PC 규격: 셀러론266, ATX보드, 32MB 메모리, 3.5인치 플로피디스크드라이브, 2.1기가바이트 하드디스크드라이브, 64비트 그래픽카드, 한글윈도98

주최: 티존코리아

후원: 전자신문사

협찬: 자네트시스템, 두인전자, 제이스텍, 가남전자, 석영인텍, 한글과컴퓨터, 인포데스크, 비스코, 마이크로소프트, 카마엔터테인먼트, 케이티시스템

행사문의

티존코리아

담당 하재환대리

전화 02)5272610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