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의 「넷서버 LH Ⅱ」는 파일공유 및 고속통신은 물론 데이터베이스 응용 프로그램에 이르는 다양한 컴퓨팅능력을 발휘하는 고성능 윈도NT서버다.
이 제품은 인텔 펜티엄Ⅱ 2백66㎒MHz 및 3백㎒ 중앙처리장치(CPU)에 32MB(최대 2백56MB) 메모리,12배속 CD롬 드라이브 등을 기본으로 내장하고 있다. 또 펜티엄Ⅱ CPU를 2개 탑재할 수 있어 듀얼 SMP로 손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울트라와이드 스카시(SCSI) 컨트롤러를 채택해 데이터 처리속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특히 넷서버 LH는 데이터 장애발생을 예방해주는 첨단 핫스왑기능과 여분의 전원을 공급해주는 장치(Smart Redundant Power Supply)를 선택사양으로 채택해 데이터 보호는 물론 시스템이 작동을 멈추는 다운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다 넷서버 LH는 네트워크와 서버관리를 쉽게 하기 위해 다양한 툴 및 멀티서버환경에서 중요한 공간을 절약하기 위한 랙마운트 솔루션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택사양이나 번들용으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인 「리모트어시스턴트」를 이용해 시스템 상태에 관계없이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동시에 원격접근이 용이하게 할 수 있다.
또 자동으로 메뉴화된 방식을 통해 시스템 설치도 쉽게 할 수 있으며 모니터링 툴을 자동으로 설치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신속한 시스템 가동 및 작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제 많이 본 뉴스
-
1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2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국가산단 조기 지정
-
3
GDP 2배 넘는 민간 빚…“금리 인하기, 금융취약성 커져”
-
4
빗썸, 휴면 자산 4435억원 반환 나선다
-
5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6
원·달러 환율 1480원 넘어...1500원대 초읽기
-
7
최상목 “韓 권한대행 탄핵소추 국정에 심각한 타격…재고 호소”
-
8
내년 실손보험 보험료 '7.5%' 오른다
-
9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10
녹색채권 5兆 돌파…“전기차·폐배터리 등 투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