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동열을 일본 프로야구 올스타로』
일본 프로야구 올스타선정위원회가 국적에 상관없이 인터넷을 통해 올스타 펜투표를 받는다고 발표함에 따라 국내 야구펜 네티즌들이 인터넷 투표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한국PC통신이 웹메거진 싱크에 일본 프로야구 올스타선정위원회 홈페이지를 링크시킨 코너에는 지난 2일부터 7일간 약 1주일만에 5천명 이상의 네티즌이 방문했다. 7일 현재 인터넷을 통한 팬투표자가 7천여명인 것을 감안하면 이 홈페이지 방문객이 거의 한국인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
하이텔 웹매거진 「싱크」는 단순한 사이트 링크 외에 투표전에 알아두어야 할 주의사항이나 알아두어야 할 점을 올려놓아 인터넷 투표장을 찾는 네티즌들이 실수없이 한표를 행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 투표에 참여하려면 올스타 투표 홈페이지(http://allstar.sanvo.co.jp)나 하이텔 싱크(http:://www.hitel.net/cyink/)에 접속해 싱크스페셜을 선택하면 된다.
선동열 선수에 투표하려면 「Fan Voting」 코너에서 센트럴리그의 「Pitcher」란에 있는 주니치드래곤스팀의 「DonYoru Sun」을 선택하고 개인 인적사항을 영어로 적어야 한다. 투표는 한사람당 한표만 행사할 수 있다.
<장윤옥 기자>
IT 많이 본 뉴스
-
1
박윤영 체제 앞둔 KT…미디어 계열사 전략 시험대
-
2
NHN, 음원 플랫폼 '벅스' 347억에 매각
-
3
콘텐츠 163조 키웠지만…IP 수익 확장은 '초기 단계'
-
4
SKT 자급제 요금 '에어', 100일만에 회원 10만명 돌파
-
5
해킹發 통신사 쟁탈전에 웃은 LGU+, 가입자 33만명 늘었다
-
6
이노와이어리스, 'LIG아큐버'로 사명 변경…AI·방산·전장 등 사업 확장
-
7
[포토] 넥슨 경영진과 간담회 갖는 김민석 국무총리
-
8
'동접 526명'이 뉴스가 되던 시절... K-MMORPG 전성기를 연 리니지의 시작
-
9
GSMA “이통사 수익화 전환점…AI·소버린 클라우드 핵심 변수”
-
10
지하공간 장거리 무선통신·6㎓ 와이파이 출력 제고....전파규제 푼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