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쇼핑의 PC관련 SW상품 통신판매가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쇼핑은 올초부터 방송을 통해 각종 CD롬 등 컴퓨터 관련 제품들을 판매, 방송초기 하루 3∼4개에 불과하던 판매량이 최근에는 10∼20여개로 크게늘어났다.
가장 인기있는 상품은 컴퓨터 사용법을 기초부터 가르쳐주는 「컴퓨터 완성 비디오테이프」로 하루 20개 이상 주문이 들어오고 있으며, 교육용 CD롬인 「크리스틴 어린이 영어」와 「중1 국영수」도 10개 이상 팔리고 있다.
또 오락·게임용 CD롬인 「환상의 포켓볼」과 「돌아온 영웅 홍길동」도꾸준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하이쇼핑은 다른 제품과 함께 하루 5∼6분씩 1회 방영하던 PC관련 제품의소개방송을 별도의 고정프로그램으로 편성해 집중소개할 예정이다.
HSTV가 디지털 피아노를 판매한다.
HSTV는 이달 말부터 대우전자의 디지털 피아노 「벨로체 시리즈」 10여종을 시중가보다 15%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
특히 HSTV는 대리점을 통해 피아노를 구입할 경우 4만원 이상의 택배비를추가로 부담해야 하는 것을 고려해, 무료로 안방까지 배달해준다. 주요모델별 가격은 「보급형 2호」의 경우 1백10만원, 「보급형 1호」는 1백50만원이며 「앙상블 6호」는 1백30만2천원에 판매된다.
〈이경우기자〉
많이 본 뉴스
-
1
반도체 기판, 원자재가 급등·단가 압박 '이중고'
-
2
네이버 자율주행로봇, 실외까지 나온다…'룽고' 안전 인증 받고 상용화 발판
-
3
대만언론 “규모 7.0 강진에 TSMC 첨단 공정 영향 불가피”
-
4
수출 7000억달러 돌파...세계 6번째, 반도체 필두 주력 제조업 강세 지속
-
5
용인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 '속도'…토지보상 개시
-
6
삼성·SK·마이크론 3사, HBM 16단 격돌…엔비디아 개발 주문
-
7
현대차, 새해 신차 7종 출격…슈퍼사이클 시동
-
8
용인 철도 승인에 주민 호평…이상일 시장 추진력 인정
-
9
삼성·KT·NHN·메가존·베스핀…멈춘 국가망 살릴 '구원투수' 등판
-
10
'9개월 표류' 홈플러스, 대규모 구조조정 현실화…노조 “MBK 자구노력 없이 마구잡이식 폐점 될것”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