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조(KBS2 밤 9시50분)
기생 초선이 조광조에게 평생을 그림자로 살아가겠다는 말을 하자 조광조는부담을 느낀다. 초선의 집에서 조광조는 홍경주와 남관을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이씨부인은 친정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도 아녀자의 도리 때문에 내색조차 하지 못한 채 가슴아파한다. 신씨 역시 아버지신수근의 무덤을 찾았으나 어디에 있는지조차 묻지 못하고….
<>사랑이 꽃피는 교실 "겨울여행"(KBS1 밤 7시35분)피자집에서 아르바이트하던 은하를 깡패들이 추근거리는데 동찬은 이를 외면한다. 동찬이 친구로서 너무 섭섭하다며 울먹이는 은하를 달래고 있을때 동찬의 아버지가 이를목격한다. 동찬의 아버지가 부모 망신이나 시키는 쓸데없는 놈이라고 호통을치자 씩씩거리던 동찬은 집을 뛰쳐나온다.
<>야망의 불꽃(SBS 밤 10시20분)
태만에게 지수와 준재의 사이를 전해 들은 채현은 지수에게 전화를 건다.
오랜만에 만난 채현은 지수의 모진 말에 상처를 받는다. 채현은 지수와 만난사실을 준재에게 말하고 이로 인해 준재와 지수의 사이는 더욱 멀어진다. 한편 경주는 이환에게 찾아가 자기를 피하는 이유를 말해달라며 접근하는데….
<>세계의 첨단의학 "월경"(EBS 밤 9시20분)
월경은 모든 여성이 경험하게 되는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아직까지도신비한 의미를 부여해 터부시되는 경우도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월경주기의 각 단계에 대해 알아보고 월경에 관련된 문제점들을 짚어본다.
월경은 모든 여성이 나누는 공통의 경험이기 때문에 월경에 대한 올바른이해가 필요하다.
<>재키의 세계탐험(MBC 오후 5시55분)
개방화의 도도한 흐름 속에 이제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베트남은 지리적위치로 인해 많은 침략과 근대사의 뼈아픈 전쟁을 겪기도 했다. 인고의 역사속에서도 꿋꿋하게 자신을 지켜온 베트남 사람들의 저력을 살펴본다. 또호치민의 후예로서 당당하게 개방화의 거센 물결을 헤쳐나가는 베트남 젊은이들의 건강한 웃음을 만나 본다.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4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5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6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7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8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9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