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단신]

북한영화 자료집 출간

문화방송 통일문제연구소가 북한의 예술영화를 소개하는 자료집 "통일방송연구 북한영화자료집(상)"을 내놓았다.

국판 1백94쪽의 자료집에는 예술영화 81편의 제목.제작년도.보관상태.극본자.제작소.연출자.출연진.스태프진 등 기본적인 사항과 함께 스토리 및 평가가비교적 상세히 소개되어 있다.

GTV, 영화산업 진출

케이블TV 여성채널인 GTV(대표 갈천문)는 최근 영화감독박철수씨와 공동으로 오는 설날 개봉을 목표로 영화 "학생부군신위"의 제작에 돌입하는 한편이를 계기로 영화산업에 본격 진출할 방침이다. 또 GTV는내달 5일부터 16편의 프로그램을 신설하는등 프로그램을 대폭 개편하고 매일오전 8시30분부터다음날 새벽 2시까지 하루 방송시간을 2시간30분 연장한다.

천리안에 BBS 개설

케이블TV 오락채널인 현대방송(HBS.대표 채수삼)은 최근 컴퓨터통신 하이텔과 천리안에 전자게시판(BBS)을 개설해 1주일간의 프로그램 하이라이트와편성표, 방송녹화일정과 출연진, 각종 이벤트 등을 소개하고 있는데 천리안을 통해서는 동화상을 전송, HBS의 각종 프로그램을 볼 수있도록 하고 있다.

KSTV, 방송시간 연장

케이블TV 스포츠채널인 한국스포츠TV(KSTV.대표 배효진)는 내달부터 방송시간을 매일 오전 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현재보다 4시간 연장해 하루 18시간씩 방송할 계획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