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이것이 인생이다(KBS1 밤 10시15분) 누가 보아도 서양사람 같은 김길환씨! 중국집 철가방을 들고 거리를 누비 는그는 혼혈아다. 53년생인 그는 어머니가 돌아가시기 전까지 아버지가 누군 지물어보지 못했던 가슴 아픈 시련을 겪어야 했다. 다르게 생겼다는 이유로 겪어야 했던 애환과 중국집을 운영하며 철가방에 실은 그의 꿈을 알아본다.
자연다큐멘터리 "어미새의 사랑"(MBC 밤 9시50분) 충북 청원군 강서면 오룡리. 한적한 밭가운데 자리잡은 오목눈이새의 둥지 속에 불청객이 찾아들고…. 다른 알보다 약간 클 뿐인 뻐꾸기 알은 부화된 후 기력을 회복하자마자 생존경쟁을 벌인다. 뻐꾸기의 특이한 번식습성에 얽힌 둥지의 비밀을 벗겨본다.
-드라마 <>내사랑 유미(KBS2 밤 9시20분) 동혁은 유미에게 반찬이 너무 입맛에 안맞으니 비상수단으로 반찬가게 신세라도 좀 져보는게 어떠냐고 물어본다. 한편 문주는 진호가 그나마 있던 전세금까지 빼서 사업을 벌였다는걸 알고 황당해하지만 좀 있으면 1억이 들어온다는 소리에 귀가 솔깃해지는데….
-영화 영화특급 "인터셉터"(SBS 밤 9시50분) 전투기 시험 조종사 월필드대위는 터키에서 장비 이상으로 시험비행에 실패한 후 스텔스기 두 대를 실은 미군 수송기 편으로 귀국길에 오른다. 필립 스를 두목으로 한 국제 범죄조직은 스텔스기를 노리고 이를 탈취하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이들은 수송기의 교신신호를 알아낸뒤 공중급유를 위 해접근하는 유조기를 돌려보내고 자기들이 공중급유기로 위장하여 수송기에 접근하는데….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 청사 나서는 한덕수 총리
-
2
국회, 계엄해제 결의안 통과....굳게 닫힌 국무회의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6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7
尹 비상계엄 선포...“국가 정상화 시킬 것”
-
8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
9
尹 대통령, 비상계엄사령관에 박안수 육군참모총장 임명
-
10
尹 계엄령, 150분만에 본회의 의결로 종료…계엄군 철수
브랜드 뉴스룸
×